먹거리/맛집

안산 중앙역 맛집 : 836숯불바베큐치킨 후기

돌돌e 2017. 9. 7. 09:00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싶네요.

그래서 야근을 하고 늦은 밤... 저녁으로 안산 중앙역 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을 다녀왔어요

요즘 계속 늦은시간에 계속 먹고있는것 같아요. 이러다 뒤룩뒤룩 살이 찌면.. 걱정도 들긴 하지만

그래도 즐겁게 먹으면 살안찐다고 하니 즐겁게 먹기로 ㅎㅎ

 

주소 :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9-3 신광프라자 1층 ( 롯데시네마 옆 건물 )

영업시간 : 오후3시 ~  새벽3시

주차장은 있지만 그렇게 편하지는 않고,, 혼잡해요

차 긁지않게 조심 조심

안산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은 테라스도 있고 넓고 1,2층 으로 되어있다보니

모임장소,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것같아요

신메뉴로 순한맛이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836숯불바베큐치킨 안산중앙점의 캐릭터 아주 귀엽네요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만드는지..

디자이너 혹은 캐릭터연구가들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안산중앙역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 가격836숯불바베큐치킨 가격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가성비갑 안산맛집 인듯!

밑반찬으로

무, 샐러드, 양파가 나오고

샐러드는 케럽과 마요네즈가 뿌려진 옛날샐러드예요

옛날샐러드 정말 오랜만에 보는듯 ㅎㅎ

세트메뉴B 순살양념구이2인 + 숯불볶음면 + 치즈우동 + 날치알볶음밥

이렇게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배터지는줄...ㅎㅎ

캐논m3 ef-m1545로 사진을 찍었는데

중앙역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의 순살양념구이가 잘표현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숯불볶음면은 조금 달았어요

그러다보니 면부터 먹으면 조금은 질리는..?

그래서 치킨을 먹은후 비빔면을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836숯불바베큐의 치즈우동.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날치알주먹밥은

비닐장갑을끼고 마구 비벼야 제맛이죠

 

가격도 저렴하고, 치킨도 맛있고 주먹밥도 치즈우동도 맛없는게 하나도없는 곳

저렴한가격으로 배불리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몇 안되는 식당인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 친절하시다보니 치킨이 먹고싶고 배불리 먹고싶을땐

안산 중앙역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 안산중앙점으로 와야겠어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 , 움짤은 갤럭시s7으로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