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이동 맛집 :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

돌돌e 2017. 12. 10. 17:54
반응형

오랜만에 곱창구이와 맛있는 목살이 땡겨

안산 이동 맛집 한대앞역 고기집 삼곱식당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식사를 거의 다 먹었을 때쯤 안산에 눈이 엄청 오다보니

오랜만에 눈길 운전을 하다보니 은근 피곤한 귀가길 이였어요

안산 맛집 삼곱식당

안산 고기집

삼겹살,목살 그리고 곱창을 판매하는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이예요

안산 맛집 삼곱식당에서는 목살,삼겹살

초벌구이 후 나오기 때문에 기름기가 쫘악 빠져

더 담백하고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안산 고기집이예요

안산 이동 맛집

안산 맛집 삼곱식당 이벤트

안산 이동 맛집 삼곱식당에서 이벤트 진행 중에있는데

8만원이상, 13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제주도 2인, 2박 3일 제주도 왕복 여행권 증정한다고해요

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이예요

삼겹살,목살 그리고 곱창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삼곱세트메뉴와 곱창전골 세트메뉴가 있어요

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

곱충가위, 대창구이, 막창구이 그리고 삼겹살, 목살이

다른 안산 고기집보다 가격이 약간 저렴해서

안산 모임장소, 안산 회식장소로 무척 좋을 것 같은 안산 고기 맛집 삼곱식당이예요

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

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안산 맛집 삼곱식당 메뉴 가격

대학생과 회사원들에게 좋은 안산 점심메뉴로

수제 돈까스도 있어서 점심식사 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 이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sns 공유하면

음료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하는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

안산 맛집

요즘 많은 식당에서 정수기물을 주지만

안산 삼곱식당에서는 보리차를 주는데

오랜만에 보리차를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요즘 같은 추운날 먹으면 좋을

따뜻한 된장국도 나오기 때문에 고기가 나올동안

몸을 녹이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안산 한대앞 맛집

안산 한대앞 맛집 삼곱식당 밑 반찬으로

콩나물, 겉절이 등이 나오는데

콩나물도 겉절이도 모두 맛이 좋았어요

겉절이 등은 본사에서 주는것이 아닌

안산 맛집 삼곱식당에서 직접 만드는 음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더 맛이 좋은가봐요

곱창구이와 목살에 먹을

간장양념, 생 와사비, 황토 소금이 나오는데

황토소금 처음 먹어보는데 짠 맛이 강하지 않은 소금 이었어요

생와사비에 목살과 곱창구이에 같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다보니

더 맛있게 고기와 곱창을 먹을 수 있었어요

안산맛집 삼곱식당

안산맛집 삼곱식당 겉절이인데 직원분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을 엄청 하시네요. 그래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이 좋았어요. 자랑할만한것 같아요

안산고기집 삼곱식당

안산이동맛집 삼곱식당

삼곱식당 삼곱세트 목살+곱창구이를 먹었어요

목살이 두툼하고, 곱창구이는 양념이 되어있는 양념곱창구이를 주네요

요즘 고기구우주는집이 많은데

삼곱식당 역시 고기를 구워주는데

태우지 않고 정말 맛있게 고기를 굽고

고기 굽는 실력이 매우 좋은 안산 맛집 삼곱삭딩이예요

목살이 두툼하다보니 식감도 좋고

육즙이 풍부해 더 맛있는 고기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안산맛집 삼곱식당

파인애플, 새송이버섯, 고구마도 함께 구워먹으면

더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새송이버섯이 머리부분만 있다보니

고구마가 새송이버섯 몸통인지 알았어요

하지만 새송이버섯은 머리부분만 있고 고구마는 새송이버섯이 아니었던..

안산 한대앞 맛집

안산 고기 맛지

안산 고기 맛집 삼곱식당에서 목살에 생와사비를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더 맛있는 목살 맛을 볼 수 있는 안산 맛집 삼곱식당

안산 곱창

세트메뉴에 나온 양념곱창구이 이예요

곱이 가득들어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안산 곱창 삼곱식당 같아요

곱창구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부추 그리고 양파와 같이 볶아 먹어도 맛이 좋았던

안산 이동 맛집 삼곱식당 이예요

안산 곱창구이

안산곱창구이

안산 이동 맛집 삼곱식당에서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눈이 무척 많이 오네요

캐논m3 단렌즈 22mm를 이용해 보케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그런데 그렇게 썩 이쁜것 가지는 않네요

 

안산 이동 맛집 안산 고기집 삼곱식당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고 질 좋은 곱창 그리고 고기를 맛 볼수 있다보니

안산 모임장소, 안산 회식장소로 무척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