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대부도 맛집 : 대부옥수수찐빵 후기

돌돌e 2017. 12. 6. 01:27
반응형

서울 그리고 수도권과 가까운 대부도.

그렇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낚시 혹은 바닷바람쐴겸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그리고 많은 회사 야유회로 많이 찾는 곳이예요

얼마전 검색하다보니 대부도 맛집으로 대부옥수수찐빵이란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총 세번을 찐빵으로인해 대부도까지 다녀온..

하지만 아쉽게도 두번의방문은 찐빵이 매진이 되어 헛걸음하고

마지막 세번째 찐빵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을 맛볼수있었습니다..

삼국지에 나오는 유비가 제갈량을 만나기 위한 삼고초려도 아니고.. 찐빵으로 인해 참..ㅎㅎ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주소 : 안산시 단안구 대부북동 737 1층

주차 : 가능

안산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영업시간안산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영업시간

대부옥수수찐빵 영업시간

오전10시 ~ 오후8시

하지만 찐빵이 매진되면 오후8시 이전에도 가게문을 닫는다고해요

두번째방문은 8시전이었는데 찐빵이 매진되어 맛보지 못했었습니다..ㅎㅎ

안산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안산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찐빵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이사하여 새로 오픈하였다고합니다.

첫방문때 유플러스 네비게이션 원내비를 이용하여 다녀왔는데요

어쩐지.. 목적지 도착 팝업이 나타났지만 빈공터만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유플러스,KT,아이나비 합작 네비게이션 원내비에서 알려준 것은 구주소였습니다..

대부옥수수찐빵 주차장대부옥수수찐빵 주차장

대부옥수수찐빵 주차장은 넓고 주차할곳도 꽤나 많았는데요

하지만 역시 찐빵맛집으로 유명한곳이다보니 손님도 많고 주차장은 만차였어요

주차된 차가 빠지면 쉴틈없이 다른손님이 주차하시네요 ㄷㄷ

도대체 얼마나 맛이 좋으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맛집도 아닌데

이렇게 많은 손님이 오는것인지 찐빵 맛이 궁금합니다.

찐빵 포장박스를 보니 정말 안산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어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박스와 많은 직원 그리고 직원분들의 빠른손놀림..

정말 깜짝놀랬습니다. 

 

안산맛집 대부옥수수찐빵 가격대부옥수수찐빵 가격

대부옥수수찐빵 가격

1박스(20개) 12,000원 , 5개 3,000원으로

편의점 호빵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예요

안산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고스톱? 화투로 대기표를 만들어서 주시네요

뒷장에는 화투를 모르시는분들 위해 숫자표도 붙여있기 때문에

순번모를일은 없을것 같아요

찐빵맛집 대부옥수수찐빵찐빵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세번째방문으로 드디어 맛본 안산대부도맛집

대부옥수수찐빵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먼길을 찐빵으로 자주 왔기에

일단 찐빵을 많이 구입했어요

옥수수찐빵 맛있게 먹는 법

안산 대부도 맛집 옥수수 찐빵 맛있게 먹는법

물이 펄펄 끓을때 넣고 10분정도 쪄 먹거나

1분정도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맜있게 먹을 수 있다고해요

찐빵이 뜨겁기 때문에 봉지는 묶지 않고 오픈해 주시는데요

하지만 엄청 뜨겁지 않기 때문에 맨손으로 바로먹을수 있었어요

그래서 대부도 가볼만한곳 대부옥수수찐빵을 그자리에서 바로 먹어보았어요

대부도가볼만한곳 대부옥수수찐빵

대부도 가볼만한곳 중 한곳인 안산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이예요

옥수수빵도 촉촉하고 팥앙금이 많이 들어있어요

팥이 많이 들어있어서 단맛이 강할줄 알았는데 그렇게 달지도 않아

할머니,할아버지 등 어르신들도 좋아하실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대기손님분들도 할머니,할아버지 그리고 나들이 나온 아주머니가 많이 계셨어요

대부도가볼만한곳 대부옥수수찐빵

대부도 가볼만한곳 대부옥수수찐빵

 

검색하다 알게된 대부도 가볼만한곳 중 한곳인 안산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비록 세번방문하여 먹어보았지만, 찐빵이 맛있어서 수고스러움은 잊혀졌어요

대부옥수수찐빵을 먹고싶어 방문할때는

꼭 전화통화 후 방문해야 헛걸음 하지 않는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tv맛집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정말 맛있는 찐빵맛집을 찾은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사진은 캐논m3 단렌즈 22mm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