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오산모임장소로 좋은 오산맛집 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

돌돌e 2017. 12. 1.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얼마전 오산에 볼일이 있어다녀왔는데요, 때마침 저녁식사시간이라

오산모임장소로 좋은 오산운암맛집 우장군아싸갈비 오산직영점에 다녀왔어요.

스마트폰네비게이션하면 유명한 티맵을 사용하여 다녀왔는데..

좌회전이 불가능한곳에서 좌회전을 하라고하여 깜짝놀라 길을 가는길을 헤매긴했네요..

우장군아싸갈비 본점은 수원 조원동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다녀온곳은 오산맛집 우장군아싸갈비 오산직영점이예요

오산회식장소 오산모임장소 우장군아싸갈비 오산직영점

주차 : 주차장이 넓어 매우편해요

 

오산맛집 우장군아싸갈비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매우 넓다보니

마지막 한달 남은 2017년. 송년회 망년회 등 많은 모임 및 회식이 있는 12월달인데요

그렇다보니 오산모임장소 혹은 오산회식장소로 매우 좋을것 같아요

오산맛집 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

오산운암맛집 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

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

오산맛집 우장군아싸갈비 오산직영점 메뉴 가격이에요

생갈비모듬 1kg, 54,000원

양념소갈비살 1kg, 46000원

생 소길바실 600g, 36000원 으로 비록 수입산 고기이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많아요

우장군아싸갈비 밑반찬으로 맛깔스런 콩나물파채, 깻잎무침, 샐러드, 백김치 등이 나와요

그리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가져와 먹으면되요

생소갈비살생소갈비살

저는 생소갈비살 600g 미국산 36,000원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고기질은 너무 좋지 않을까? 걱정도 했어요

하지만 걱정은 기우였네요. 생각보다 고기질이 상당히 좋았어요

얼마전 수원고기집에서 생등심을 주문했는데 너무 꽝꽝얼은 냉동고기가 나와

맛이 없어.. 먹는둥마는둥 한적 있었는데

오산 맛집 우장군아싸갈비는 그렇지 않아 정말 다행이었어요. 

 

어떤 고기집은 양송이버섯 2조각을 주는곳이 많은데요

오산 우장군아싸갈비에서는 새송이버섯 한송이를 주네요

우장군아싸갈비메뉴에 새송이버섯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주문해보았어요

새송이버섯가격 2천원인데 양이 많아 깜짝놀랐어요 

소갈비살과 새송이버섯을 노릇노릇하게 구워 고기와 버섯을 함께먹으니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비빔냉면비빔냉면

고기 먹을땐 비빔냉면, 물냉면이 빠지면 아쉬워요

저는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요즘 여러 고기집에서 비빔냉면을 먹었지만.. 맛이없던 적이 너무 많아서

이번에도 실패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지만 다행이었어요.

매콤한게 면도 쫄깃한게 나쁘지 않았어요

역시 고기는 비빔냉면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죠

공기밥과 된장찌개도 먹었는데

된장찌개가 많이 짜지 않아 좋았어요

 

오산 우장군아싸갈비 메뉴가격도 저렴하고 양많고 맛도 나쁘지 않고,

주차도 편하고 매장도 넓다보니

그렇다 보니 오산모임장소, 오산회식장소, 오산외식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또한 고기를 좋아하는분들에게 양껏 많이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