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애경백화점 맛집 : 도쿄하야시라이스 반반카레 후기

돌돌e 2017. 12. 3. 21:45
반응형

11월 말 기억의밤, 반드시잡는다, 오리엔트 특급살인 신작 영화가 개봉했어요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씨가 출연하는 장항준 감독의 기억의 밤을 보려

수원 cgv에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했던가요?

수원 애경백화점 맛있는 식당은 여럿 있지만 빨리 먹고 영화를 봐야했기에

오랜만에 수원 카레, 수원 하이라이스 전문점

수원애경백화점맛집 도쿄하야시라이스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수원 맛집 도쿄하야시라이스클럽 수원점

주소 :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8

( 수원 애경백화점 6층 )

도쿄하야시라이스 반반카레도쿄하야시라이스 반반카레

수원맛집 도쿄하야시라이스 카레와 하이라시으가 정말 맛있는 곳이죠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기에 둘다 먹을 수 없다보니

카레와 하이라이스 두가지 맛 볼 수 있는 도쿄하야시라이스 반반카레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인가요? 아니면 겨울이다보니 입안이 건조해서 일까요?

카레가 전보다 매워진거 같아요

하지만 먹다보니 건조해서 그랬던거 같기도..ㅎㅎ

도쿄하야시라이스 돈까스도쿄하야시라이스 돈까스

수원 애경백화점 맛집 도쿄하야시라이스 카레에

여러 종류의 토핑을 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카레 토핑으로 돈까스를 추가 주문했어요

돈까스가 기름기도 쫙 빠진것이 담백하고 고기도 나름 뚜겁고 맛있었어요

도쿄하야시라이스 베스트메뉴도쿄하야시라이스 베스트메뉴

검색을 해보니 수원 애경백화점 맛집 도쿄하야시라이스

함박스테이크위에 하얀치즈가 가득 있어 아주 맛있어 보이던 함박스테이크,,

하지만 이제 그메뉴는 없다고 하여...

그래도 베스트메뉴라고하는 기본 함박스테이크를 먹었어요

하지만..

그냥 많이 먹던 맛...ㅎㅎ

이곳은 수원카레 수원하이라이스전문점이다보

 다음부턴 카레와 하이라이스를 먹기로...ㅎ

하지만 단호박샐러드는 호박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는게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수원 맛집 ak백화점 도쿄하야시라이스 수원점

저렴한 가격으로 함박스테이크, 반반카레를 맛 볼수있는곳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15-45를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