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맛집 : 선부동 도둑고기 메뉴 가격

돌돌e 2017. 12. 12. 01:54
반응형

늦은 밤 갑자기 비가 많이 내리고 추운날씨로 인해

800도 연탄불로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고

800도 연탄불로 몸도 녹일 수 있을 것 같아

안산 맛집 안산 도둑고기에 다녀왔어요

안산 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주소 :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70-14, 1층

안산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안산 고기 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바깥에서 보기에도 매우 넓은 안산고기집 같아요

안산선부동모임장소 혹은 안산모임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안산모임장소 도둑고기

안산 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실내 역시

바깥에서 본것과 마찬가지로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그런데 고기집이라 그런지 바닥이 기름으로 인해 꽤 미끄러웠어요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안산모임장소 도둑고기

안산 도둑고기 영업시간

안산 고기 맛집 도둑고기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1시

늦은 시간까지 하는 안산 선부동 맛집 도둑고기네요

안산 도둑고기 메뉴 가격안산 도둑고기 메뉴 가격

안산선부동맛집 도둑고기 메뉴 가격이예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육회, 갈비, 주먹고기,갈비살,갈매기살

그리고 돼지고기 특수부위 꼬들덜미살 모두 1만원 넘는 것이 없어요

하지만 꼬들덜미살을 제외한

고기 원산지는 미국산고기, 호주산고기에요

안산 도둑고기 메뉴 가격안산 도둑고기 메뉴 가격

안산 도둑고기

선부동맛집 도둑고기는 800도의 뜨거운 연탄을 이용하여

꼬들덜미살, 갈비살 등을 구워먹는 곳이예요

연탄의 뜨거운 열기 때문인지 기름기가 쫘악 빠져 더 담백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안산맛집 도둑고기 밑반찬

안산고기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밑반찬으로

두부김치,양파,콩나물파채,백김치 그리고 새우젓,무쌈,쌈장,소금이 나와요

안산맛집 도둑고기 밑반찬

안산맛집 도둑고기 밑반찬

도둑고기메뉴 꼬들덜미살

안산 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특수부위 꼬들덜미살을 먹어보았어요

목덜미살을 꼬들덜미살과 같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꼬들덜미살 기름기가 없어 담백하고, 쫄깃한것이 식감이 너무 좋은 고기였어요

기름기가 없어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어도

속이 부대끼지 않아 너무 좋더라구요

도둑고기메뉴 꼬들덜미살

하지만 꼬들덜미살의 단점 아닌 단점이 있었어요

기름기가 없다보니 자주 뒤집어주지 않으면 고기가 잘 타기때문에

자주뒤집어줘야하다보니 팔이 아프다는 단점..ㅎㅎ

도둑고기메뉴 꼬들덜미살

도둑고기메뉴 꼬들덜미살

안산맛집

쫄깃쫄깃 식감 좋고 담백한것이 맛이 너무 좋았던

안산 고기 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꼬들덜미살

도둑고기 간장계란밥

고기먹을때면 늘 냉면을 먹는 저이지만

비도오고 추운날씨로 인해 오랜만에 냉면이 아닌 밥을 먹었어요

안산 도둑고기 식사류로 간장계란밥이 있어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았는데요

오랜만에 간장계란밥을 먹으니 어릴적 생각도 났네요

안산도둑고기 옛날도시락

안산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옛날도시락이예요

콩나물,소세지,김,계란반숙,김치가 들어간 비빔밥인데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안산도둑고기 옛날도시락

 

연탄불을 이용해 구워먹는 안산맛집 선부동 도둑고기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늦은시간 이었지만

친구들과 연말 모임하시는분 혹은 회사원분들이 많이 보인 안산고기맛집 도둑고기였어요

 

사진은 캐논m3 단렌즈 22mm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