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성대 맛집 : 율전동 노마세야매운갈비찜 메뉴가격은?

돌돌e 2017. 11. 19.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입니다.

고기덕후이는 저는 숯불로 구워먹는 삼겹살,목살,갈비도 좋아하지만

국물있는갈비찜도 매우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오늘은 요즘 같은 추위에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따뜻한 국물요리가 좋을것 같아

수원 성대 맛집으로 소문난 노마세야매운갈비찜을 다녀왔어요.

사진은 캐논eos-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수원성대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433-113, 1층

주차 : 가능

성균관대역 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성대점성균관대역 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성대점

밖에서 보기에는 매우 작은 식당 처럼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넓었던

율전동갈비찜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성대점

런닝맨 사인런닝맨 사인

런닝맨 지석진, 송지효 사진런닝맨 지석진, 송지효 사진

수원 성균관대역 맛짓 노마세야매운갈비찜성대점에 런닝맨이 왔었던것일까요?

런닝맨 지석진, 송지효, 개리. 이광수 등의 사인이 걸려있었어요

런닝맨 개리사인 이광수사인런닝맨 개리사인 이광수사인

배우 조상기 사인배우 조상기 사인

배우 조상기 사인도 걸려있는데요

무언가 이상합니다. 2018년이라고 적혀있는거같은데,,

바쁘신분이라 잘못적으신것인지... 미래에서 오신건지..ㅎㅎ

노마세야매운갈비찜 메뉴 가격노마세야매운갈비찜 메뉴 가격

수원 성균관대역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 메뉴,가격인데요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습니다.

근처 대학교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이 먹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인듯합니다.

노마세야매운갈비찜 매운맛 조절가능노마세야매운갈비찜 매운맛 조절가능

노마세야매운갈비찜의 장점은 매운 정도를 선택할수있다는것인데요

보통맛도 매운청양고추 잘드시면ok 라 할정도라고하니.. 보통맛도 상당히 매운듯하네요

40%살짝매콤은 신라면보다 조금더 매운정도라고해서

저는 살짝매콤40% 선택하여 먹었습니다.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점심특선노마세야매운갈비찜 점심특선

수원성대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성대점 점심메뉴도 있는데요

매운갈비찜(200g)+라면사리+당면사리+떡사리+공기밥

이 모든것이 1인분에 7천원이라고 하네요

정말 저렴하게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로 저렴한 점심가격인듯해요

잔치국수잔치국수

애피타이저로 잔치국수도 나오는데

노마세야매운갈비찜 성대점의 특별메뉴 잔치국수예요.

본사에서 주는 잔치국수는 밍밍하고 맛이없어서

사장님이 간을 더했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맛있는것같아요

 

밑반찬은 무쌈, 김치, 두부김치가 나오는

수원 성대역 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성대점

매운갈비찜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날치알주먹밥도 먹었어요

김가루도 많고 깨와 날치알이 들어간 주먹밥인데

저는 진밥을 썩 좋아하지않다보니...밥이 질어서 별로였어요...

날치알주먹밥은 깻잎과 소스를 발라 먹으면 존맛이라고 하는데요

쌈싸먹기 귀찮아서 매운갈비찜과 주먹밥만 먹었어요

노마세야매운갈비찜노마세야매운갈비찜

수원 성대역 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의 베스트메뉴 매운갈비찜이예요

많은 야채,버섯,떡사리,당면사리가 들어가있었어요

다른 식당보다 당면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던

수원 성대역 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성대점

떡사리, 갈비, 주먹밥에 무쌈을 싸먹어도 무척 맛이 좋네요

볶음밥볶음밥

한국인은 밥힘!

매운갈비찜을 먹은 후 볶음밥을 해먹었는데

매운갈비찜보다 덜 매워서 좋았어요

그런데 주먹밥,갈비찜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려고하니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을 남겼네요..ㅎㅎ

수원율전동맛집 노마세야매운갈비찜성대점

저렴한 가격으로  양껏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곳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