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신형그랜저 사전주문만 11만대 ? 신형 그랜저 가격 얼마 일까?

돌돌e 2022. 11. 21. 01:55
반응형

현대차는 국내 대표 준대형 세단 The all new GRANDEUR 신형그랜저를 14일 출시했으며, 신형 그랜저는 사전 주문만 약 11만대를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신형 그랜저 디자인은 과거와 미래의 공존을 담고 있으며, 1986년 출시한 각그랜저를 모티브로 하면서 미래지향적 느낌을 가미했습니다.

신형 그랜저에는 현대차가 개발한 최신 첨단 사양이 채택됐으며, 차량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계측해 실시간으로 역위상 음파를 생성해 노면 소음을 상쇄하는 기능이 탑재했으며,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을 통해 전방의 노면 정보를 미리 인지해 이에 적합한 서스펜션 제어를 통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도 장착됐습니다.

또한 현대차 브랜드 최초로 지문 인증 기능을 통해 시동을 걸고 간편 결제 가능하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를 최초 탑재하고 무선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대상 범위도 대폭 확돼됐습니다. 

또한 신형그랜저 휠타이어는 18인치부터 20인치까지 총 5가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각 그랜저의 휠 디자인을 모티브로한 20인치 고휘도 스퍼터링 휠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그랜저xg에 채용되었던 유리창 윗부분에 프레임이 없는 형태의 프레임리스도어, 차량에 가까이 가면 차량 손잡이가 자동으로 돌출되는 플러시 도어 핸들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신형그랜저는 2.5L GDI 가솔린, 3.5리터 GDI 가솔린, 3.5리터 LPG, 1.6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4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더 올뉴 그랜저 2.5 최고출력 198마력, 최대 토크 25.3kgf·m의 성능을 발휘하며, 신형그랜저2.5 공인연비는 11.7km/L 이고. 신형그랜저하이브리드 연비는 18.0km/L로, 이전모델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와 비교하면 배기량은 낮아졌고, 공인연비 기준 2.1km/L 상승했습니다. 

또한 달라진점은 쏘나타DN8, 더뉴그랜저,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 빌트인캠과 달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빌트인캠2가 적용된 신형 그랜저 이며, 신형그랜저 빌트인캠은 전작과 달리 최대 20시간 녹화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더뉴그랜저 빌트인캠 영상 다운로드는 무조건 차량과 스마트폰 케이블 연결 혹은 무선 WIFI 동글을 이용해 다운로드만 가능해졌으나, 신형그랜저 빌트인캠2는 128gb sd카드 적용으로 메모리카드를 이용해 더 편하게 사고영상 등 다운로드 가능해졌으며, 음성녹음도 가능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the-new-grandeur-가격.pdf
0.63MB
신형그랜저하이브리드 가격표.pdf
0.61MB

 

 

 

 

깔끔한 더뉴그랜저 빌트인캠 설정방법과 자동차보험 할인 가능할까

2016년 11월 출시 3년만에 선보이는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더뉴그랜저는 스마트스트림 2.5, 3.3, 3.0 LPI, 2.4 하이브리드 총 네가지 라인업을 가지고, 2019년 11월 4일 사전계약을 시작했고, 많은 인기

doldoles.tistory.com

 

 

저공해차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자동차세 얼마

지난해 12월 약 11년동안 약 20만키로를 주행한 아반떼HD 수동 차량을 수출보내고, 저공해차량 중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를 구입했고, 지난 1월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통해 10% 할인을 받아 그랜저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