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99.99% 살균효과 고압스팀청소기, 비쎌 스팀청소기

돌돌e 2020. 11. 9. 02:16
반응형

강력한 스팀으로 페렴간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바이러스, 세균, 미세먼지 등을 살균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쎌 스팀청소기를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과 함께 신혼가전제품으로 구입한 비쎌 스팀청소기 입니다.

보통 스팀청소기는 사놓고 잘 사용하지 않는 모습을 많이 보고 스팀 청소기 구입 반대했었는데요. 생각보다 자주 사용하고, 물티슈로 닦이지 않는 바닥에 묻은 묶은 때 등이 잘 닦이는 것을 보니 잘 산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에게 유명한 브랜드 비쎌 스팀청소기입니다.

다른 스팀청소기 브랜드와 달리 비쎌 스팀청소기 AS 서비스 기간은 7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묵은 때 제거에 효과 좋은 한국 1등 스팀청소기 비쎌 스팀청소기 사용법은 바닥만 닦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가스렌지, 화장실,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소기 본체와 연장봉에 사용이 가능한 13종의 청소 악세사리, 스팀청소기 벽걸이 거치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집 안 전체를 100도 고온의 스팀으로 살균청소 가능하기때문에 어린 자녀가 있는 집,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분들은 스팀청소기 사용 추천합니다.

가전제품을 잘 모르는 기계치인 남성, 여성분들도 사용하기 쉽게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에 동봉된 다양한 청소노즐 13종이 있으며, 비쎌 스팀청소기 사용처에 따라 다른데 아래와 같습니다.

 

유리창 청소용 고무밀대, 좁은 장소 청소 가능한 미니걸레패드, 스팀다리미패드, 프라이팬/철판 등 찌뜬 때 제거에 사용하는 스크레이퍼 노즐, 파이프 녹제거용 황동솔 노즐, 욕실용/주방용 등 용도 지정 가능한 컬러솔 노즐, 타일에 사용 가능한 타일틈노즐, 변기/유아용품 등에 사용하는 살균 노즐이 있으나, 저는 바닥걸레 패드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비쎌 스팀청소기 노즐 분실 방지를 위해 노즐 거치대가 동봉되어 있어서 분실 위험을 줄였습니다

긴 스팀청소기를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게 벽걸이 거치대도 동봉되어 있어, 부득이하게 청소기가 쓰러져서 스팀청소기가 낙하에 의해 부서지거나 고장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스팀청소기에 사용할 계량컵이 있어 쉽게 물 보충 가능합니다.

비쎌 스팀청소기 거치대에는 노즐 거치대 부착도 가능합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에는 과부하시 전원 자동차단, 자동스팀압력 조절장치, 특수 3중구조 연장봉, 전자식 조작부, 트리거식 분사버튼, 세이프월설계 등의 안전사양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더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좌우 100도, 전후 7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쇼파 밑, 화장실 등 좁은 공간에서도 편하게 스팀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할 수 있어 편합니다.

비쎌스팀청소기 무선이 아니기에 청소할때 전원코드 길이가 가장 중요할텐데, 7.6m의 전원코드 길이를 가지고 있어 20평, 30평, 40평, 50평까지 편하게 스팀 청소 가능합니다.

손잡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스팀이 나오며, 30초 고속 예열을 통해 다른 저가 제품과 달리 빠른 집안 청소 가능합니다.

간편학 쉬운 스팀 조절 버튼이 적용되어 스팀 강, 약 조절 가능합니다.

고압스팀청소기를 몇 달 동안 사용해보니, 물티슈를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묵은 때와 낙서가 간편하게 지워지고,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늘 사용하고, 일회용 물거레를 사용해 바닥을 자주 닦는데도 불구하고,, 스팀청소기 걸레는 너무 까매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쎌 스팀청소기 광고처럼 100도 고압스팀으로 제대로 닦이는 것을 보고 잘샀구나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고압스팀청소기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후기를 마칩니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추천 끊김없는 로지텍 mx master 2s

최근 로지텍에서mx master 2s 후속 무선 마우스 MX Master 3을 발표 했으나, 오늘 소개해드릴 무선마우스는 사무용 마우스 끝판왕, 절대 강자라 불리우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추천 로지텍 mx마스터2s를

doldoles.tistory.com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작지만 강한 성능의 노트북 무선마우스

최근 로지텍 마우스 M720를 구입해 사용했는데, 작지 않은 크기로 불편한 그립감으로, 조금 더 편한 마우스가 없나 고민을 하던 중 이번엔 마우스치고는 제법 가격이 상당히 비싼 로지텍 무선마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