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파일럿 시계 IWC 마크18 어린왕자 보호필름 부착 방법 간단하네요

돌돌e 2020. 2. 28. 00:55
반응형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구, 용인, 수원, 서울 등 전국이 난리도 아닙니다.

몇 달 뒤 결혼하는 예비 신랑으로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해야만 하는 결혼식과 신혼여행인데 갑자기 예고도 없이 이런 무자비한 바이러스로 인해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네요.

일단 예비 신랑인 저는 예물 시계로 IWC 마크18 어린왕자를 받았으며, IWC마크18브레이슬릿 후기는 추후 리뷰하겠습니다.

남자 예물시계로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는 iwc 마크18 어린왕자 청판 브레이슬릿 이고, 제품 모델명은 IW327016 이며, 고가의 시계를 보다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시계보호필름을 부착하기 위해, 명품 시계 보호 필름을 제작 판매하는 필름왕에서 iwc 마크18 보호필름을 구입 했습니다.

현재 착용하고 있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청판에는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으나, 과거 타사 제품을 붙인 적 있는데, 굴곡진 유리라 그런지 얼마 지나지 않으면 끝 부분이 떨어져 먼지 유입이 많아 돈만 버린 적 있었기에,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제품은 알아보지 않고 명품 시계, 가방 보호필름을 전문으로 하는 필름왕에서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특히 필름왕에서는 오메가, 로렉스, 태그호이어, 세이코, 루미녹스, 오리스, 티쏘, 알마니, 몽블랑 등 다양한 남자, 여자 명품시계 보호필름을 제작 판매하고 있는 보호필름 전문점 입니다.

iwc 마크18 보호필름을 구입하면 시계보호필름, 족집게, 부착액, 알콜 천 동봉되어 있고, 족집게로 인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보호필름 부착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호필름 부착 전 구입할때 그리고 집에와서 부모님 보여드릴때 빼고는 착용하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제 명품 예물시계 iwc파일럿시계 마크18 어린왕자 에디션이지만, 보다 깔끔하게 보호필름을 부착하기 위해 알콜 천으로 기스 나지 않게 살살 먼지를 닦아 줍니다.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 후 동봉되어 있는 부착 액을 2~3방울 떨어뜨리면 된다고 부착 동영상에 나왔으나 저는 일단 많이 이 떨어뜨렸습니다.

iwc어린왕자에 필름왕 보호필름을 부착 완료한 상태 이며, 빈틈 없이 잘 부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계보호필름을 IWC시계에 부착 후 자세히 봤는데 굴곡진 유리인데도 불구하고 빈틈 없이 깨끗하게 부착되었고, 얇은 두께로 인해 말하지 않으면 보호필름을 붙인지 모를 정도의 초극박형 제품이고, 투명하고 높은 빛 투과율로 인해 시계 본연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큰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자예물시계 iwc 마크18 보호필름을 붙인 제일 큰 이유는 iwc 어린왕자 가격도 가격이지만, 태그호이어 까레라 청판을 사용하다보니 사파이어 글라스라 시계유리 자체에 기스는 발생하지 않으나, 시계 ar 코팅에 기스 발생때문에 iwc 마크18 어린왕자는 조금이나마 기스를 사전에 방지하고 싶어 이렇게 구입하자마자 보호필름 부착했으며, 이상으로 iwc마크18 보호필름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