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가성비 무선 이어폰 차이팟 블루투스 이어폰 smc-x

돌돌e 2019. 10. 5. 19:13
반응형

이동성과 편의성이 좋기때문에 선이 없는 무선 전자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으며, 특히 산책, 운동, 등교길, 출퇴근때 유선이어폰의 선 걸리적거리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이 무선 이어폰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아이팟, 삼성 갤럭시 버즈 등 대기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은 다소 비싸기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즉 가성비 이어폰을 찾는 분들은 에어팟과 차이나의 합성어인 차이팟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차이팟 무선이어폰으로 유명한 qcy 제품이 아닌 대륙의 실수라 불리우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과 비슷한 구성과 기능으로 가성비를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 무선이어폰 smc-x를 소개하려고합니다.

2019년형 차이팟블루투스이어폰 smc-x 가격은 3만원대 초중반의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무선의 편리함을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특히 smc-x는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kc인증이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법으로 정한 제품을 유통,판매할 경우 안전,보건,환경,품질 등의 인증제도를 말하는 것으로 인증 받지 못한 제품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차이팟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SMC X는 설명서, 충전케이스, USB-C 충전케이블, 무선이어폰, 클립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중국산 저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사용설명서는 중국어, 영어로만 되어 있기때문에 설명서는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으나 차이팟 smcx 설명서는 한국말로 되어 있어 정확한 사용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는 무선 제품이 있으나, 가성비이어폰 차이팟 smc x는 앞뒤 구분이 없어 연결이 쉽고 충전이 빠른 usb type c 규격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갤럭시s8, s9, s10, 노트9, 노트10 등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기존 사용하던 마이크로5핀 충전 케이블을 별도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N사 스토어팜에서 smc x를 구입할 경우 최고급 방수 실리콘 재질의 충전케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케이스에는 동봉되어 있는 클립을 장착 가능한 구멍이 있기때문에 가방에 이어폰을 매달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지품이 담겨 있는 가방에서 이어폰을 찾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차이팟 smcx는 완전 무선 이어폰이며, 애플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가성비이어폰이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이어폰을 사용해도 귀에 부담이 없어 편한 이어폰 이며, 블루투스 5.0 이어폰으로 기존 블루투스버전의 무선이어폰보다 향상된 무선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무선 이어폰 추천 차이팟 smc-x 블루투스 연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빠른 시간에 검색되며 smc-x를 눌러주면 바로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mc-x 사용방법은 이어폰에 있는 버튼 1번 클릭 재생 / 일시중지 / 통화연결,종료, 2번 클릭 다음곡 재생 / 이전곡 재생, 3번 클릭 아이폰의 경우 siri 불러오기 간단한 조작법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선이어폰 이며, 저렴한 가격이지만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모두 호환 가능한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입니다.

에어팟과 비슷한 크기와 무게를 가지느 SMC X는 작고 가벼워 여행, 운동, 산책, 출근길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 가능한 이어폰으로, 충전크래들에 이어폰을 충전할 경우 빨간 불빛으로 표시가 됩니다.

전원을 켠뒤 약 5분동안 스마트폰과 페어링되지 않을 경우 자동이 전원이 꺼지는 자동 수면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무선 이어폰 배터리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어폰을 무선충전케이스에서 빼면 스마트폰, 태블릿과 자동으로 연결되는 자동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보다 쉽고 빠르게 무선 이어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차이팟 무선이어폰 smc-x 사용시간은 2~3시간이며, 충전시간은 4~50분 이며, 무선 연결 거리는 약 10m로 안내되어 있으나 다른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먼 거리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연결 가능하고, 걸리적거리는 선이 없어 사용이 편한 차이팟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smcx 가격 저렴하고 준수한 성능으로 가성비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IPX7등급 방수 무선이어폰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 영화 감상, 유튜브 등 동영상 시청, 음악 감상, 게임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고, 점점 얇아지는 스마트폰에서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 추세에 무선 이어폰이 필수가 되..

doldoles.tistory.com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방수되는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

휴대폰에서 늘 제공되었던 3.5파이 이어폰잭이 스마트폰에서 사라지고 있다보니, 스마트폰에서 음악감상, 영화감상, 전화통화를 할땐 더 비싸고, 배터리 충전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