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고급스러운 가죽 키홀더 더뉴그랜저 스마트키 케이스

돌돌e 2019. 12. 20. 01:44
반응형

많은 최신 옵션을 적용해 신차급 변화로 그랜저ig 출시 3년만에 선보인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더뉴그랜저 2.5, 3.3, 하이브리드 중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를 11월 4일 사전계약 첫째날 계약 후 7주만에 차량을 인도받았고, 스마트키 사용을 함에 있어 사무실, 집 등 여러 키를 차키에 연결해 사용을 해야했기에 키홀더가 필요하다보니, 고급스러우면서 그립감 좋고 거기에 가격까지 적당한 제품이 없을까 고민하다 이탈리아 천연 가죽 사용과 더불어 핸드메이드 제품인 브로그앤머로우의 스마트키 케이스를 케이스에 장착했습니다.

먼저 10년간 눈, 비, 바람을 막아주며 저의 발이 되어준 아반떼hd는 주행거리 188,160km를 마지막으로 영업사원에게 전달했는데요. 신차 구입으로 기쁘기도 한 반면 뭔가 아쉬운 감정이 많이 드는데, 마지막 가는길 밥이라도 만땅 채워주지 않은게 조금 미안할뿐입니다.

그랜저페이스리프트 이하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를 구입했으며, 옵션 인테리어디자인, 빌트인캠, 현대 스마트센스3, JBL 사운드, 플래티넘 총 5개의 적용된 차량이며, 현재 그랜저의 명성은 예전만 하지는 못하지만, 어릴적 그랜저는 사장님 차 혹은 성공의 상징으로 불리던 차량이었는데, 그런 그랜저를 구입하니 감회롭고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더뉴그랜저 플래티넘 옵션을 적용하면 계기판은 12.3인치 FULL LCD 클러스터가 적용되는데, 자동차 아날로그 계기판을 오랜 시간 사용하다 풀lcd계기판을 사용해보니 확실히 돈이 좋습니다. 돈 많이 벌어야겠네요.. 키 홀더 후기를 작성해야하기에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등은 추후 업로드하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제부터 더뉴그랜저 스마트키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브로그앤머로우의 가죽 키홀더는 다른 저가 제품과 달리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상품명, 주문자 이름을 손글씨로 직접 기입해 배송이 되기때문에 여자친구, 남자친구, 부모님께 선물용으로도 부족함 없습니다.

또한 가죽스마트키케이스는 현대, 기아, 쉐보레, bmw, 아우디 등 국산차, 수입차 자동차 스마트키 케이스를 제작 판매하고 있고, 그린, 브라운, 옐로우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쏘나타dn8스마트키와 달리 더뉴그랜저스마트키는 4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뉴그랜저 3.3 모델에만 스마트주차보조 일명 자동주차 버튼 있는 차키를 사용하기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더뉴 그랜저 3.3 구입하신 분은 판매처 홈페이지 참조 후 구입하시기 바라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와 2.5 모델은 브로그앤머로우 H04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죽 스마트키 케이스는 수제품이며, 이탈리아 스크래치 천연 소 가죽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명품지갑과 가방처럼 부드러워 그립감이 좋고, 박음질이 다른 저가 제품과 달리 꼼꼼하고 예쁘게 되어있어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도어락 사용으로 인해 집, 사무실 등 열쇠를 들고 다니지 않는 추세이지만, 이 제품에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키링이 장착되어 있어 여러 종류의 열쇠를 자동차 키와 함께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가죽키홀더에 그랜저스마트키를 수납하려면 일단 고리부분을 탈착해야 하는데, 첫부분은 그냥 위로 올리면 빠지고, 두번째 고리는 손으로 돌려야 빠지는데, 첫 가죽 부분은 쉽게 빠져 열쇠고리가 쉽게 빠져 열쇠 분실 걱정을 했으나 사용해보니 쉽게 빠지지 않아 분실 염려를 다소 줄었습니다.

매우 얇은 수제 가죽 키홀더 이다보니 더뉴 그랜저 스마트키가 다소 힘을 줘야 들어가지만, 몇주에서 몇달정도 사용하다보면 가죽이 스마트키에 에이징되어 보다 편한 그립감과 손때 등이 뭍어 엔틱한 느낌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더뉴그랜저스마트키케이스 브로그앤머로우이며, 아직 많은 시간 사용해보지 않았으나, 일단 디자인 예쁘고, 가죽 재질 좋고, 얇아서 사용이 편합니다.

더 저렴한 그랜저 스마트키 케이스도 많으나 제품 퀼리티를 더 중요시 한다면 이탈리아천연가죽 사용한 수제 키홀더 브로그앤머로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