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평창호텔 켄싱턴 호텔 평창 조식 그린밸리 가격

돌돌e 2019. 5. 2. 21:28
반응형

호텔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켄싱턴플로라호텔 DINING 다이닝은 "소금강" "카페 플로리" "그린밸리" "글램핑 빌리지"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싱턴플로라호텔 다이닝 소금강은 금강산의 모습을 닮아 이름 붙여진 소금강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분위기를 가진 식당으로 강원도에서 자란 청정 로컬 푸드를 이용해만든 따뜻하고 정갈한 한식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한식당으로 프라이빗 룸이 있어 가족모임, 상견례, 칠순잔치/팔순잔치 등 식사에도 좋으며, 이용시간은 점심시간 11시30분부터 14시30분, 저녁시간 17시30분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소금강 이용가격은 바비큐 플래터 2인분 12만9천원이고, 어린이정식은 15900원부터 시작합니다.

카페를 가득 채운 라벤더와 각종 허브들이 프랑스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켄싱턴호텔 카페 플로리는 스테이크를 비롯한 양식과 다양한 커피 등을 맛볼 수 있고, 전문 바리스타가 내리는 신선한 커피와 셰프가 직접 만드는 브런치로 뉴요커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정원이 보이는 프로방스 스타일의 카페 입니다. 평창 호텔 켄싱턴 카페플로리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음식메뉴는 파스타, 한우 안심스테이크, 한우버거, 바비큐 플래터, 어린이 포크 커틀릿 정식 등 다양한 양식 메뉴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싱턴호텔 카페 플로리는 조식+티타임+디너뷔페 올인클루시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현재 투숙 고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로리 클럽 라운지 이용가격은 정상가격에서 45%~50% 할인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전 날에는 하루종일 비가오고 흐렸지만, 다음날에는 하루종일 내린 비로 인해 미세먼지가 1도 없고, 매우 새파란 하늘과 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을 어디서 찍어도 보정한것같은 느낌의 하늘색깔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평창 여행을 더 즐겁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평창호텔 켄싱턴호텔 평창 조식 그린밸리 입니다.

켄싱턴 평창의 프렌치 모닝 뷔페 그린밸리는 프렌치 채소정원에서 기른 신선한 채소들과 다양한 제철 과일,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들어 맛과 건강까지 챙긴 음식들이 가득한 조식 뷔페이며,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고소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뷔페 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켄싱턴호텔 그린밸리 가격은 성인 25,900원, 소인(48개월~13세) 12,900원 입니다.

샹그리아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켄싱턴평창호텔 그린밸리는 총 220석의 많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식 뷔페는 모든 자리에서 1층 호텔 로비 전망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리를 잘 잡으면 이렇게 멋진 전망을 보며 여유를 만끽하며 식사도 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평창호텔 켄싱턴호텔 그린밸리 메뉴로는 크로아상, 바게트, 모닝빵, 식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와 잼, 버터 등이 있기때문에 개인 취향에 맞는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양송이스프, 미역국 등 있어 식욕을 촉진해 호텔 조식을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우유, 당근 주스, 포도 주스, 물 그리고 바로 옆에는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유와 함께 먹을 시리얼 4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빵, 베이컨 등의 메뉴가 마음에 내키지 않는 분들도 걱정 없던 평창호텔 켄싱턴 평창 조식 입니다.

김치, 김, 젓갈, 국 등 다양한 한식메뉴가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어르신분들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 그린밸리 입니다.

평창에 아이들과 놀러가서 편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강원도 호텔에는 양파볶음, 단호박, 올리브 등 다양한 음식도 있습니다.

강원도 1박2일 여행하기 좋은 평창에 위치한 강원도 켄싱턴 호텔 조식 메뉴에는 황도, 오렌지, 바나나, 파인애플 외 1종의 디저트 과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갑자기 많은 투숙객이 몰려들어 음식 사진을 더 촬영하지 못해 없지만, 해쉬브라운, 달걀 스크램블, 소시지, 베이컨, 만두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식 메뉴도 있는 강원도 평창 호텔 켄싱턴호텔 조식 그린밸리 입니다.

강원도호텔 추천 켄싱턴호텔 조식 뷔페 그린밸리.. 제가 방문한 당일 단체 투숙객으로 인해 뷔페 회전율이 좋지 않아 음식을 그릇에 담기 힘들어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없었으며, 해시브라운, 베이컨, 소세지 등 음식 메뉴가 따뜻하지 않은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강원도 호캉스와 호텔 조식을 제대로 느끼고, 평창 여행을 더욱 즐겁게 보내고, 아이와 함께 떠난 가족, 커플 등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평창 호텔 켄싱턴호텔 평창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