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양 여행코스 단양 카페산, 소백산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돌돌e 2019. 3. 11. 00:38
반응형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 이영자, 이영자매니저가 방문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소백산 전망이 한눈에 보여 도심 속의 답답함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단양 여행코스 단양카페산은 충북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246-33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없어 많은 나들이객들로 발 디딜 곳 없었으며, 카페 내부는 앉을 자리가 없어, 맛있어 보이는 빵과 커피를 먹기엔 힘들었습니다.

단양 카페산은 차를 끌고 카페 입구까지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산길이 꼬불꼬불하고, 가파른 언덕과 길이 좁기때문에 초보운전분들은 조금 험난한 길이 될거라 생각되며, 카페산 입구에 도착하면 매우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이 곳이 만차일 경우 초입에 준비된 카페산 주차장에 주차 후 등산해서 올라와야 합니다..

단양 카페산은 하늘과 가장 가까운 카페이고, 해발 600m에 위치한 국내 유일 산꼭대기에 위치한 카페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는 단양 여행코스 필수적으로 방문해야하는 여행지 입니다.

단양 전망 좋은 카페산은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만 있는 것이 아닌 산의 정기 충만한 소백산에서 단양 패러글라이딩체험도 가능 합니다.

단양 카페산 패러글라이딩은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5분에서 7분정도 즐기는 패러학개론, 스릴 넘치는 9분에서 13분정도 즐기는 심장이 쫄깃, 하늘에서 연인 또는 가족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거리에서 5분에서 7분 활공하는 결혼을 약손한 연인 그리고 구름에 닿을 만큼 높이 활공하는 vip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양 카페산 근처에는 다른 패러글라이딩 업체가 많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소백산의 정기를 받고, 멋진 소백산 전망과 함께 단양 인생사진을 남기고 있다보면 어느새 본인도 모르게 사진에 패러글라이딩도 같이 사진촬영되기때문에 색다른 느낌의 단양 셀카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단양 여행코스로 너무 좋은 단양 카페산은 다른 카페와 달리 직접 빵을 굽는 곳으로, 카페에 들어감과 동시에 고소하고 좋은 빵 냄새와 커피향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단양 전망 좋은 카페 입니다.

단양 카페산 메뉴로는 커피, 아이스티, 자몽에이드, 자색고구마라떼, 카모마일, 페퍼민트, 레몬, 애플, 진저허니,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헤이즐넛라떼 그리고 허니베이컨포카치아, 인절미찰빵, 무화과파운드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으며 커피 등 음료 가격은 5천원부터 최대6800원 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든 국내 유일의 산 꼭대기에 있는 국내 최고의 전망 좋은 카페, 단양 카페산 전망대 입니다.

일단 단양 여행코스 단양 카페산 전망대는 때로는 이용객의 멋진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며, 때로는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비행장으로 사용하는 곳으로 tv에서 보았을때보다 더 많은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리 서울과 수도권에서 루프탑카페로 전망과 분위기가 좋다할지라도 단양 카페산에서 보이는 소백산 풍경과 남한강의 전망을 따라올 수 없는 곳으로 가족, 연인에게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좋은 추억 그리고 멋진 사진을 남기기에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단양 여행코스 단양 카페산 입니다.

단양 여행코스로 좋은 전망 좋은 카페 단양 카페산은 멋진 전망과 셀카를 찍고 있다보면, 단양 패러글라이딩이 카메라 혹은 핸드폰카메라에 함께 담기기때문에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지금까지 담아보지 못한 색다르고 멋진 셀카와 사진으로 단양에 여행와서 충분히 멋지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국내 유일 최고의 전망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산 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단양 여행코스 추천 단양 패러글라이딩도 할 수 있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단양 카페 단양 카페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