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낭 여행코스 다낭 핑크성당,링엄사,까오다이교 사원

돌돌e 2019. 1. 12. 23:06
반응형

힐링여행, 골프 그리고 저렴한 물가로 많은 한국 관광객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을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중부에 있는 도시로 멋진 해변 풍경으로 세계적인 호텔과 리조트가 생기고 있는 베트남 다낭은 건기와 우기가 반복되며, 베트남 다낭과의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이 느립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곳은 베트남 다낭의 대표 관광지 다낭 핑크성당, 링엄사, 까오다이교사원,카이딘왕릉입니다. 물론 오행산도 있고, 호이안 등등 많고, 저 역시 오행산과 호이안을 다녀왔지만, 많은 비로 인해 제대로된 사진이 없기에 사진으로 안내를 해드리지 못한 점은 유감스럽습니다.

다낭 핑크성당,링엄사,까오다이교사원은 다낭 시내에 위치한 관광지로 베트남 그랩을 이용하면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비밀의 사원이라 불리우는 다낭 링엄사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65m의 해수관음불상이 있고, 비밀스러운 소원을 빌고 그것을 그르로 써 몸에 간직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하는 영험한 기운이 감도는 사원으로, 링엄사에서 바라보는 세계 7대 해변 다낭 미케비치 해변이 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다낭을 대표하는 사원입니다.

또한 비밀의 사원이라 불리우는 다낭 링엄사는 다낭 시내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만큼 양양 낙산사처럼 멋진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다낭의 대표 관광지입니다.

재밌는 것은 다낭 3박 5일 여행기간 동안 늘 많은 비로 인해 우비를 입고 다녔는데, 딱 한번 맑은 날을 볼 수 있었는데 그게 바로 비밀의사원 링엄사였습니다. 그나마 맑은날을 경험할 수 있어 너무 좋았던 다낭 여행코스입니다.

링엄사 8각9층탑

링엄사 대웅전

다낭 링엄사 해수관음불상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해수관음상


다낭 핑크성당으로 유명한 다낭 대성당

다낭 핑크성당으로 유명한 다낭 필수 여행코스 다낭 대성당은 1923년 베트남이 프랑스의 식민 통치를 받던 시기에 건축된 성당으로 지붕에 닭 모양의 풍향계가 돌아가는 독특한 지붕으로 인해 현지인들은 닭 성당 혹은 수탉성당으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성당 지붕 위의 닭이 있는 성당을 유럽을 여행하다보면 볼 수 있다고하는데, 베드로의 회계의 수탉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낭 추천 여행코스 다낭 핑크성당은 평상시에는 문이 닫혀있기 때문에, 내부 구경은 할 수 없고, 일요일 미사시간에는 다낭대성당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내부는 볼 수 없었습니다.

다낭을 상징하고, 시민 및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는 곳으로 인스타 등 많은 셀카를 심심찮게 볼 수 있는 베트남 다낭의 대표 여행코스이지만 저는 역시나 이날도 많은 비로 인해 예쁜 사진,인생 사진을 멋드러지게 남기지 못해 아쉬움이 큽니다.

다낭 핑크성당

다낭 대성당


까오다이 사원 중 두번째로 큰 다낭 까오다이교 사원

베트남의 까오다이사원 중 두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다낭 까오다이교 사원은 다낭 핑크성당과도 가깝기 때문에 많이 찾는 곳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까오다이교는 내부에 천안의 모습이 그려진 푸른 눈과 모든 종교는 하나라는 이념을 가지고 있고, 사원 내부에는 예수,마호메트,부처,공자가 함께 서있는 그림이 걸려있습니다.

까오다이교 사원 입장시 주의사항으로는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하고, 사원 내부에 있는 방석은 발로 밟거나 옮기면 안됩니다. 또한 남자는 오른쪽 / 여자는 왼쪽으로 입장이 가능한 곳입니다.

다낭 까오다이교 사원


베트남 다녕 여행코스 추천 다낭 핑크성당으로 유명한 다낭대성당, 세계7대해변 다낭 미케비치해변이 보이는 비밀의사원이라 불리우는 링엄사,다낭 까오다이 사원을 롯데제이티비라는 여행사를 통해 3박 5일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결제까지 했는데, 운 좋게 홈쇼핑 상품으로 연계되어 후에 전동카,마사지 등 무료 패키지관광이 있었는데, 스톤마사지는 너무 시원하고 개운했습니다.

여행사 패키지여행은 보통 많은 분들은 별로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 교통/식사/호텔 등 모든 것을 시간내어 찾아보지 않고 신경쓸 것이 없어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까지 패키지여행을 통해 여러 해외여행지를 다녀왔는데 호텔,관광지 등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는데, 아무래도 무조건 싸게싸게 싼 패키지여행 상품만 찾는 분들만 불만을 표출하는 것이 문제점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언급해보며, 3박 5일내내 많은 비가 내려 멋진 사진, 예쁜 내 사진을 많이 남기지 못한 것이 큰 아쉬움으로 남는 베트남 다낭 여행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다낭여행코스 다낭대성당,링엄사,까오다이사원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2018/12/22 - [여행] - 다낭 여행 필수코스 : 다낭 바나산 국립공원 테마파크 다낭 바나힐 입장료

2018/12/17 - [여행] - 이스타항공 무료 기내서비스 엔터테인먼트 STAR TV 후기

2018/12/17 - [여행] - 베트남마트 빈컴플라자 다낭 빈마트(vinmart) 정말 저렴하다.

2018/12/16 - [여행] - 다낭 호텔 : 다낭 빈펄 리버프론트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