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 메뉴 경리단길 맛집 맞네요.

돌돌e 2019. 1. 27. 22:26
반응형

미세먼지는 없었지만 찬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던 토요일 오랜만에 서울데이트를 하고자, 요즘은 인기가 덜하지만 얼마 전까지 핫플레이스였던 용산 이태원동의 경리단길에 있는 맛집 로코스비비큐에 다녀왔습니다.

LOCOS BBQ(로코스 비비큐)는 맛있는녀석들, 찾아라맛있는tv에 소개된적도 있고, 얼마 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요즘 빚투논란으로 말 많은 마이크로닷이 방문한 비비큐 식당이기도 합니다.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 쉽게 가는 방법은 티맵 등 네비게이션에 로코스비비큐 상호명을 검색하는 것보다는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로 검색하시는 것이 수월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높은 언덕과 많은 인파로 인해 좁은 도로를 이용해 운전하시는 것보다는 큰 길로 가는게 편할 것 같네요.

이태원 로코스비비큐 근처에는 알제리대사간,필리핀대사관,레바논대사관이 있고, 남산식물원과 남산타워가 있기때문에 데이트 후 저녁식사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경리단길맛집 로코스비비큐 주차장은 있으며, 발렛비 3천원입니다.

저녁식사 시간 전에 방문을 한 이태원 로코스비비큐이지만 많은 손님으로 주방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직원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로코스 비비큐에 방문해서 제일 먼저 한 것은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는 것으로 저는 운 좋게 앞에 6팀정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넓고 테이블도 많았던 이태원 로코스비비큐였고, 외국인이 가족외식을 하러 올 정도로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 잡은 이태원맛집이었습니다.

로코스 비비큐 메뉴는 가성비 좋은 세트부터 단품메뉴 그리고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다양하게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에 오면서 보고, 주변 테이블을 보니 많은 분들이 풀드포크,브리스켓,포크밸리,센터켓 비프립,오리지널 백립, 하우스샐러드,코울슬로,빵2개가 나오는 로코스 바베큐 샘플러 58,800원 메뉴를 많이 드셨는데, 저는 다른 식당에서 세트 메뉴에 실망한 적 있기때문에 16시간동안 훈연한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 어깨살로 만든 풀드포크, 포크밸리,마약옥수수,머쉬룸라이스라는 양송이볶음밥을 각각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테이블에는 여러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던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에게 인기 좋은 흑맥주 코젤다크(kozel dark)입니다. 코젤다크시나몬은 훈연향과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매력적인 흑맥주로 술을 즐기지 않는 분들도 먹기 좋은 맥주이기도한데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비비큐요리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궁합이 좋은 맥주였습니다.

통삼겹 특유의 탱탱함과 풍미넘치는 그릴향이 매려적인 LOCOS BBQ 대표 훈제 삼겹 바비큐 포크밸리 가격 19,800원 1인분입니다. 삼겹살 3~4조각으로 나오며, 친절한 직원이 가위로 테이블에서 잘라줍니다.

해초소금,허브소금,홀그레인머스타드 외 1종이 같이 나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해초소금,허브소금 등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로코스비비큐의 인기 메뉴 중 한가지 바로 마약옥수수입니다. 옥수수 위에 많은 치즈가루가 곁들어져 있습니다.

늘 먹는 옥수수에 색다르게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 색다른 맛이었지만, 조금 짰습니다만, 같이 주문한 양송이볶음밥 혹은 비비큐고기와 함께 먹으니 짜지않고 좋았습니다.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비비큐 인기메뉴 마약옥수수는 이렇게 나이프를 이용해 잘라 먹습니다.
지금까지 옥수수 먹는법과 다르기에 재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다소 비싼감이 없지않은 메뉴였습니다.

머쉬룸라이스라는 올리브 유로 볶아낸 양송이 볶음밥입니다. 4900원의 저렴한 가격을 가진 볶음밥인데 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장장 16시간동안 훈연한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 어깨살을 먹기 좋게 찢어 놓은 바비큐 로코스비비큐 메뉴 폴드포크입니다

감자튀김,코우슬로,강낭콩 그리고 치즈 한장과 오이피클이 올라가있는 햄버거빵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포크밸리보다 폴드포크가 가격적인 면에서는 더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타 패스트푸드과 달리 눅눅하지않고 바삭바삭했던 감자튀김과 부드러운 햄버거빵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비비큐 로코스비비큐 폴드포크였습니다.

삼겹살 바비큐 포크밸리, 돼지 어깨살 바비큐 폴드포크, 마약옥수수,양송이볶음밥 그리고 코젤다크 흑맥주 1잔 이렇게 먹고 6만원이 조금되지않는 58000원으로 질 좋고 맛있는 비비큐를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였습니다.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니 왜 수십분이상씩 기다리며 먹는지 이해가 가는 경리단길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