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엠버서더

쉐보레 새로운 출발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시승 당첨되다

돌돌e 2018. 6. 29. 02:14
반응형

군산 gm공장 폐쇄 등으로 소비자 신뢰도에 타격을 심각하게 입은 한국gm.
그로인해 소비자 신뢰도를 복구하고자 쉐보레 새로운 출발, 고객과 함께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이라는 쉐보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홈페이지 가입후 응모를 했습니다.

전문자동차블로거분들도 많기에 당연히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이라는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을것이라 생각하고,잊고있었습니다.

헌데 몇일전 쉐보레 고객센터에서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말로 표현하지못할만큼 너무 기뻤습니다.

아무래도 아반떼hd 수동을 주행하고 있기에 쉐보레 엠버서더에서 "이놈은 곧 차를 바꿀것이다!!"라는 생각으로 이런 큰 이벤트 당첨을 해준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쉐보레엠버서더

시승이벤트

18년 5월1일부터 18년 6월 15일까지 응모기간이었던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쉐보레엠버서더에서 제공하는 시승차량은 스파크,말리부,트랙스,볼트ev,카마로 그리고 군산 gm공장 폐쇄 후 나온 gm신차 이쿼녹스이며 2달간 시승을 할수있는 엄청난 쉐보레 이벤트입니다.

쉐보레 오너분의 자차를 가지고 엠버서더 활동을 진행하면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하는데,어떤 혜택을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올뉴말리부

차량의 스타일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러. 스타일러&라이프 엠버서더 100명.
안전성과 퍼포먼스에 관심있는 주행능력자 드라이빙&세이프티 엠버서더 100명을 선정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저는 쉐보레엠버서더프로그램 중 드라이빙&세이프티 엠버서더를 선택하여 신청을 했습니다.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에 선정된되면 7월7일 창단식에 참여 후 차량을 받고 8월31일 활동종료를 하고 해단식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몇일전 연락을 받으니 7월7일에 진행하지않고 일정이 앞당겨졌고, 모이는 장소는 연락준다고하는데 아직 연락받지 못했습니다.

이쿼녹스,말리부 등 여러 쉐보레 자동차가 있지만 저는 1순위 희망차량 말리부,2순위 희망차량 이쿼녹스로 신청했습니다.

suv보다는 세단승용차를 더 좋아하고, 개인취향이지만,, 문제는 2달이라는 긴시간동안 본인 차량도 아닌 시승이벤트 차량이기때문에 미연의 사고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고싶고,시승차가 없어 시승을 못해본 말리부를 경험해보고싶어 말리부를 1순위로 신청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블로그,커뮤니티 등 여러 본인계정 url을 입력을 해야했습니다.

쉐보레 이벤트 쉐보레 엠버서더에 지원동기와 스타일&라이프 / 드라이빙&세이프티 엠버서더를 선택한 이유와 활동계획을 2000자이내로 작성해야했습니다.

이렇게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에 말리부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본인뿐만아니라 타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모자이크처리를 했습니다.

이런 큰 이벤트 참여를 해도 당연히 당첨안되겠지란 생각을 했고,쉐보레 텀블러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라도 선정되었으면하는 바램이었지만 이렇게 드라이빙&세이프티 엠버서더로 선정이되어 너무 기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아무래도 아반떼hd 수동을 보유하고 운전하고있기때문에 이런 큰 쉐보레 이벤트에 당첨이 된건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창단식을 다녀오고 후기와 all new malibu 올뉴말리부 시승 후기를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런데 올뉴말리부 1.5터보 / 올뉴말리부 2.0터보 중 어느 차량을 2달간 사용할 차량으로 줄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뉴말리부 1.5 터보 모델을 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