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엠버서더

쉐보레엠버서더 창단식 그리고 쉐보레 올뉴말리부 1.5터보

돌돌e 2018. 7. 2. 01:29
반응형

쉐보레엠버서더 창단식에 다녀왔습니다. 하필 대중교통을 이용해 양재까지 가야하는날 비가 많이내려 고생 아닌 고생을 했습니다만,불행 중 다행인것인지 많은 비로인해 고속도로가 막히지않은것은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 7월 7일에 진행하는거였지만 일정이 바뀌어 7월 1일 일요일 오늘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 후기와 많은 비로 올뉴말리부 1.5터보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양재역에서 더케이호텔까지 넓고 편한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갔습니다.

비만 오지 않았다면 더케이호텔의 많은곳을 둘러보고싶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더케이호텔 양재에는 처음 가보지만 녹지도 많고 주변 경치도 너무 좋은곳같습니다.

쉐보레엠버서더 창단식은 오후2시부터 오후4시20분까지 진행했습니다.

엠버서더 선발과정,레크레이션,차량소개 등으로 준비된 쉐보레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운무가 멋졌던 더케이호텔 양재.

가지고 간 렌즈가 캐논 시그마 a 30mm f1.4이기때문에 화각이 아쉽습니다.

지나가다 스태프가 쉐보레에게 말한마디 해달라는 권유를 받고 마이크받고 안에들어가 몇마디도 하고, 작은 자석타일에 응원메세지도 적어 붙이고 쉐보레엠버서더에서 많은 것을 하고 재밌는 경험을 많이한것 같아. 쉐보레 엠버서더 선정과 더불어 감사함을 느낍니다.

저는 쉐보레 엠버서더 중 드라이빙&세이프티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선정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드라이빙/세이프티 프로그램으로 선택할때 엄청난 미션이 있으면 어쩌지?하는 고민도 했지만 의외로 쉐보레 홍보대사 엠버서더의 미션은 생각한것처럼 어려운것이 아니어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쉐보레 엠버서더의 당첨자는 200명이며, 총지원자는 약 1600명으로 8:1의 경쟁률을 뚫고 제가 엠버서더로 선정되었다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엠버서더 마케팅이 부족했던것인지 지원자가 약 1600명으로 그렇게 많지 않은것에 더놀랬습니다.

3층 엘레베이터 앞에 인폼에서 엠버서더 동의서를 작성하니 엠버서더기념품을 줍니다.

이게 무엇일까? 뭐지? 고민하고 뜯어보았는데 빨간 가죽케이스 였습니다. 어디에 쓰는것인지 몰랐는데 안내책자를 보니 썬글라스 가죽케이스라고 합니다.

여름철 사용하기에 딱 좋은 센스있는 기념선물을 준 쉐보레 엠버서더 운영관리국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올뉴말리부,이쿼녹스,스파크,트랙스,임팔라,카마로ss의 차량설명을 듣고 레크레이션 후 맛있는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에피타이져와 스프,모닝빵,스테이크와 디저트가 나온 고급지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식사 중 이렇게 엠버서더 축하공연도 했고,노래실력이 정말 좋으신분들이었습니다.

단 한대, 단 1명만을 선정한 쉐보레 카마로ss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다만 카마로는 당연히 노란색 시승차량을 제공할줄 알았습니다만 빨간색 차량을 제공하네요 물론 저는 카마로ss 당첨자가 아닙니다.ㅎㅎ

쉐보레 올뉴말리부로 10km 주행한 완전 신차였습니다!!

차량번호가 "하허호"이기때문에 당연 렌트카인줄은 알았지만 신차 렌트카라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차량은 올뉴말리부 1.5터보 LTZ모델이며 무선충전시스템이 들어간것을보니 아무래도 올뉴말리부 1.5터보 LTZ풀옵션 모델같습니다.

쉐보레엠버서더

쉐보레 홍보대사차량이기때문에 당연하게도 쉐보레 엠버서더라고 큼지막하게 레터링이 붙어있고, 앞유리에도 붙어있습니다.

올뉴말리부

비도 많이오고, 마땅히 사진찍을곳이 없어 일단 주차장에 주차 후 외관만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비가 그치고 추후 더많은 사진을 남겨보려고합니다.

비바람을 뚫고 양재에서 집까지왔습니다. 총 25km를 주행했으며 평균연비는 7.8km를 기록했습니다.

10km 주행한 완전 신차이고 많은 비로 인해 트립연비가 낮게 나왔습니다. 신차길들이기가 어느정도 완료되면 연비는 지금보다 당연히 좋아질것으로 생각됩니다.

추후 만땅 후 시내주행100% 연비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고속도로와 시내주행하면 연비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합니다.

이상으로 쉐보레엠버서더 창단식과 올뉴말리부 1.5터보 소개를 마치겠으며,쉐보레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2018/06/29 - [쉐보레 엠버서더] - 쉐보레 새로운 출발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시승 당첨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