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엠버서더

나만 알기 아쉬운 7월 쉐보레 이벤트.쉐보레 전시장 방문하고 경품받자!

돌돌e 2018. 7. 3. 11:31
반응형

어제까지 많은 비가 내리고 하루 지난 오늘은 햇빛도 참 뜨겁고 30도가 넘는 온도로 무더운 날씨네요.

다시 힘차게 달릴준비를 하고있는 쉐보레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7월 1일부터 8월31일까지 쉐보레 차량 스파크,이쿼녹스,까마로ss,올뉴말리부,임팔라 등 여러차량을 체험하고 알리는 쉐보레 엠버서더를 운영을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여러 많은 할인이벤트와 경품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나만 알기 아쉬운 쉐보레 이벤트 중 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쉐보레이벤트는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hevy/event-list.gm)에서 자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

다시.힘차게.달린다 쉐보레 진행중인 이벤트는 안전을 1등으로 생각하는 더 뉴 스파크 견적상담이벤트뿐만아니라 쉐보레의 새로운출발, 고객과 함께! 전시장 방문 이벤트 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들어와 알게된건데 누구나 한달에 1~2회는 가는 대형마트 이마트 스마트 시승센터가 오픈하였다고합니다. 쉐보레 차량을 조금 더 가까운곳에서 체험할수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쉐보레 이벤트 전시장 방문 이벤트 응모기간은 5월 11일부터 8월18일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 모두 응모대상으로 전시장 방문하여 차량에 부착된 QR코드 스캔 후 응모양식을 입력하면 응모완료되는 간단하고 쉬운 이벤트입니다.

전시장 방문 이벤트 경품은 어마무시하게 좋습니다!

매일 1명 총 100명에게는 스파크(LS M/T)뿐만 아니라 많은 여심을 흔들게 만드는 LG 트롬 스타일러,요즘 필수 가전제품이 되어버린 LG 트롬 건조기까지 경품이 야무지게 잘 구성되어져있습니다.

 

물론 스파크,LG트롬스타일러,lg트롬건조기라는 경품에 당첨되지 않는다해도 실망하지않아도됩니다.

쉐보레이벤트 전시장방문이벤트는 응모한 모든분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을 증정하고,응모 시 응모마다 1000원의 기금이 적립되어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에 기부까지 된다고하니 시간되는 신차구입예정인분들은 쉐보레 매장에 방문하여 경품도 받고 기부도 하고 쉐보레 새차구입까지하는 너무 좋은 기회인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