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 아오리라멘 승리 라멘집

돌돌e 2018. 4. 4. 21:00
반응형

3월 바쁜업무로 월화수목금금금의 생활로 인해 블로그에 많은 신경을 쓰지못했습니다.

바쁜 업무가 끝나고 처음 방문한 곳은 승리 라멘집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이 수원 인계동에도 있다는 말을 듣고 저녁식사는 일본라면으로 정했습니다.

승리 라멘집은 가수 빅뱅으로도 많은 성공을 했지만 현재 아오리라멘으로 사업가로도 성공의 길을 걷고있는 승리.아오리라멘 매장은 강남역,청담,수원 인계동,분당,건대,IFC몰,부평,이태원 등 많은 곳에 매장이 오픈했지만 저는 가까운 아오리의행방불명 수원점을 방문했습니다.

 

수원 맛집 아오리라멘은 인계동 나혜석거리 근처, 인계샤르망오피스텔 옆건물 2층에 있고, 많은 차를 주차할수는 없지만 주차장도 있습니다.

수원맛집 아오리라멘 밖에서 볼때와 다르게 생각보다 무척 넓은 매장이었고, 4인이상 단체손님은 같이 식사할수있는 자리에서 먹을수있고, 그 외는 일본 애니메이션,일본 영화,일본 드라마에서 보던것처럼 개인자리에서 각각 식사를 해야했습니다.

독서실같은 테이블에 홀로 앉아 식사를 하는것은 수원 인계동 맛집 아오리라멘에서 처음 겪어보았는데,생각보다 어색하지는 않았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커텐을 쳐주기때문에 앞에 앉은분을 보며 먹지않아도 됩니다.

아오리라멘 수원점의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11시30분~오후10시. 마지막주문은 9시15분까지 주문가능합니다

라면 캐릭터가 아기자기한게 귀여웠던 수원 맛집 아오리라멘.

개인석이기때문에 가방을 어디다 둬야하나 두리번거리다 찾은것은 비행기처럼 위에 가방수납공간이 있었고, 생각보다 크고 넓어 등산가방 2~3개도 충분히 들어갈만한 공간인것같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가방 등 짐으로 인해 불편하게 식사를 하지 않아도되기때문에 너무 편했습니다.

수원 일본라멘집 아오리라멘에서는 주문할때 개인 취향에 맞게 마늘,파,매운맛조절가능한 비밀소스,추가토핑 등을 선택하여 주문을 할수있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종류는 아오리라멘 lite,아오리라멘 2종류이고,추가토핑은 차슈,아지다마고(반숙계란)등 여러종류가 있었는데,다른 토핑은 몰라도 김3장 500원은 음 뭔가 비싼느낌을 받았습니다.

추가토핑하지 않은 기본 아오리라멘입니다.추가토핑을 하지 않으니 비쥬얼은 와 쥑이네 이런 느낌은 없었고,1개는 숙주나물을 추가했습니다.

후추도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취향에 맞게 알맞게 뿌려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후추 뿌린것이 더좋았습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아오리라멘의 국물은 돼지뼈 육수로 인해 뭐랄까 사골느낌?이나고 보시는바와 같이 기름많습니다.

차슈의 겉은 조금 탔지만 탄맛은 나지않았고,라멘의 면은 스파게티느낌이었고,매운맛을 얼큰한맛으로 했고 거기에 후추도 뿌려먹어서인지 처음에는 얼큰한맛이 없었는데 두번세번 먹다보니 얼큰한맛이 점점 났지만, 아 엄청 매워서 못먹겠다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저 역시 매운 음식은 잘먹지 못하지만 수원 아오리라멘 얼큰한맛은 남기지 않고 잘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라멘은 그렇게 좋아하지않아 즐기지않는데, 승리 라멘집 만족스러운 일본라멘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기육수 국물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아오리라멘을 싫어하실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