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맛집 테이스틸러,프랭크식탁 외

돌돌e 2018. 3. 4. 21:27
반응형

오랜만에 주말출근을 하지않아 용인 처인구 삼가동의 생생정보통 맛집을 방문을 했지만,많은 블로그에 나왔던것처럼 생각처럼 맛있지않아..님께서 많이 먹지못해 배고픈상태이다보니 신세계백화점 cgv죽전점에서 "월요일이 사라졌다"라는 최신영화 예매를 했지만 취소를하고 죽전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너에서 다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역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1층에는 많은 맛집이 있었지만 대다수가 디저트,베이커리,간식 종류가 많았습니다.

입맛에 맞지않아 많이 못드신 님을 위해 밥종류를 찾던 중 가스토치를 이용해만드는 살치살초밥 그리고 바로 옆 스테이크덮밥이 참 먹음직스러워 먹어보았습니다.

 

푸드트럭맛집으로 유명하다는 테이스틸러 살치살초밥과 프랭크식탁 스테이크 샐러드입니다.

프랭크식탁에서 스테이크덮밥을 먹으려했지만 밥이 떨어져 밥통에서 만들고 있다하여 스테이크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살치살초밥을 가스토치를 이용하여 만들다보니 고기는 잘익지만 고기밑에있는 밥알이 조금씩 검게 타지만 탄맛은 별로나지 않습니다.

저는 육식파로 야채를 썩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혼자먹을 님때문에 그리고 두툼한 고기도 있는 샐러드이다보니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이좋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맛집 테이스틸러 살치살초밥 가격 8900원,프랭크식탁 스테이크샐러드 8500원으로 1만원이 되지않는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푸드코트 프랭크식탁 스테이크샐러드는 밥을 만들고 있는 중으로 할인받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밥도 먹었고 신세계백화점의 많은 디저트맛집이 있다보니 먹지않으면 아쉬움이 클것같아 음료와 파르페 쇼콜라를 먹었습니다.

상호명은 기억이 나지않네요.. 영수증에도 신세계백화점만 찍혀나오네요...

신세계백화점 맛집의 파르페쇼콜라에는 브라우니,블루베라,견과류 등 다양하게 들어있지만 이렇게 크고 다양하게 들어있는 메뉴가 5천원입니다.

초코크림이 많이들어있지만 보기와다르게 많이 달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