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맛집 : 수원 롯데몰 아비꼬 카레

돌돌e 2018. 4. 8. 23:24
반응형

오랜만에 영화감상하러 수원 롯데몰에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볼 영화는 3월 말 개봉한 한국 공포영화 곤지암입니다.

그래도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수원롯데몰에서 저녁식사할 곳을 찾아보았는데요,많은 식당이 있었지만,뭔가 마땅한 메뉴가 없었지만 많은 식당을 두리번거리다 발견한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 롯데몰수원점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다행히 운이 좋아 테이블 한곳이 남아있어 바로 앉았는데요 만약 조금 늦었다면 오랜시간 웨이팅을 하고있었을것을 생각하면 한숨이 나오네요..

수원에는 여러 카레전문점이 있지만,딱히 카레를 찾아다니며 먹지않다보니 카레전문점은 이번이 두번째인데, 일본카레전문점 아비꼬카레의 카레와 하이라이스맛은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카레는 오사카의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정성카레로 한자로 아빆는 내손자라는 뜻이라하네요.

극비 야채소스를 사용하여 깔끔한 맛을 추구하고 100시간의 아낌없는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고있는 수원맛집 아비꼬카레 설명만큼이나 정말 맛있는곳이면 좋겠습니다.

수원 롯데몰 맛집 아비꼬카레는 카레라이스,카레우동,하이라이스,돈부리 세트메뉴 테이크아웃도 가능했습니다.

3월30일~4월15일(17일간) 롯데몰 수원점에서 L.pay 생애 첫 결제 이벤트로 L.point 3천점 추가 적립해준다고하는데요 L.pay에 카드등록 하는것도 귀찮고,, 그냥 결제했습니다.

수원맛집 아비꼬카레 원산지는 국내산,호주산,브라질산,칠레산,중국산을 사용중입니다.

수원롯데몰맛집 아비꼬 카레 메뉴주문은 이렇게 빌지에 적고 직원에게 주면되지만, 빌지작성법을 잘 모르겠어도 걱정없습니다. 직원호출하면 친절하게 빌지 작성을 도와줍니다.

아비꼬카레 매운단계는 아기단계,1단계 신라면정도의 매운맛,2단계 매운짬뽕정도의 매운맛,3단계 불닭정도의 매운맛,지존단계 불닭2~3배의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비꼬카레 메뉴 해산물세트로 하야시라이스,음료,새우튀김 그리고 버섯카레라이스, 기본 토핑으로 마늘,매운강도 1단계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수원 맛집 아비꼬 카레의 정말 좋은점 밥과 카레/하야시라이스 무한리필이 됩니다.

먹다보니 카레/하야시라이스,밥이 부족해 리필요청 했는데 하야시라이스는 데우는시간 2분정도 걸린다고하던데요 리필해주는것도 바로주는것이 아닌 새로 데워서 주는것인가봅니다. 착한 식당이 따로없는듯 ㄷㄷ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도 아닌데 무한리필이라니..

수원 롯데몰 맛집 아비꼬카레 메뉴 버섯카레라이스입니다. 새송이버섯,팽이버섯,양파 등 들어가있습니다.

아비꼬카레 메뉴 해산물 하야시라이스 세트입니다.

오징어,새우,쭈꾸미가 들어있고 간이 강하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왕새우 튀김은 두마리로 사이좋게 님과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것이 리필된 하야시라이스소스와 공기밥입니다. 리필해준다고하여 양 적게 줄지 알았지만,밥도 따뜻하고,하야시라이스 역시 갓만들어 따끈따끈한 김이 모락모락 정말 먹음직스럽고 맛있게 나왔습니다.

수원 맛집 롯데몰 아비꼬카레 배가고파 뱃가죽이 등에 붙을정도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을수있는곳 같습니다.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