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롤 통신사할인받아 저렴하게!

돌돌e 2018. 3. 11. 21:30
반응형

얼마전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주68시간에서 주52시간으로 단축이되었다고하지만, 저는 시대에 역행하며 주말도없이 늦은시간까지 업무를 하고있네요..

점심식사는 당연한거겠지만 저녁식사까지 가족 혹은 애인과 함께 하지못하고, 사무실에서 해결하고있다보니,가끔은 나가서 먹기 귀찮아 배달음식으로 저녁식사를 해결하고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 롤 피자입니다.

오랜시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도미노피자 그 이유는 바로 끊임없는 신제품개발로 맛있는피자 그리고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통신사할인,신용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맛있는피자를 먹을수있기때문인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롤< 출처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

얼마전 도미노피자 신제품 치즈케이크롤 피자 출시를 했습니다.

치즈케이크 롤 피자 가격 L 32,900원, M 27,500원이지만,신용카드 할인,통신사 할인 등 받으면 더 저렴하게 맛있는피자를 먹을수있습니다.

도미노 치즈케이크롤피자< 출처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롤피자는 세계3대진미로 꼽히는 흙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을 가미하여 만든 특제소스,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불맛이 가득한 그릴드치킨,치즈케이크무스,로마노크림치즈,파인애플이 롤속에 듬뿍들어있는 치즈케이크 롤으로 만들어졌다고합니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맛도 궁금하고 배도고프고 빨리 먹고싶습니다.

도미노피자신메뉴

먹음직스럽고 맛있어보이는 도미노피자신메뉴 치즈케이크 롤 피자

그릴드치킨,구운감자,베이컨,토마토,양송이버섯 등 여러가지의 토핑으로 구성된 신메뉴피자입니다.

도미노 치즈케이크롤피자

도미노 치즈케이크롤피자

kt도미노피자할인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 역시 비닐장갑을 이용해 먹으면 먹은 후 손을 닦지않아도되기때문에 너무 편리하죠..

도미노피자신제품 치즈케이크 롤의 도우는 얇은 씬피자입니다.

개인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두툼한 오리지날도우,나폴리도우보다는 얇은 씬도우피자 나쁘지않았습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후기

도미노피자 이벤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본 설명처럼 치즈케이크에는 파인애플도 들어있고,치즈케이크무스,로마노크림치즈가 들어있었는데, 맛있습니다.

저는 kt도미노피자할인 40%를 이용하여 치즈케이크 롤 라지,슈림프 비스크 스파게티,스프라이트1.5L 가격 43,800원을 kt 멤버십할인받아 26,28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피자를 먹었습니다.

kt도미노피자 할인< 출처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

 

도미노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 후 주문하면서 보니 KT통신사할인 40%(일반30%) 할인이벤트 3월1일~3월31일까지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다만 KT 도미노피자 할인 40%(일반30%)를 받기위해서는 전화주문은 적용이 되지않고 꼭 도미노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문배달을 해야한다고합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 web.dominos.co.kr/

물론 도미노피자 멤버십 제휴할인은 SKT,LG U+,현대 블루멤버스,기아 레드멤버스,OK캐시백 등 그리고 현대카드,삼성카드,국민카드,비씨카드,신한카드 등 의 멤버십 제휴할인처/신용카드제휴할인처로 도미노피자할인받아 저렴하게 맛있는피자를 먹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