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맛집 : 롯데몰 매드포갈릭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었어요

돌돌e 2018. 2. 7. 01:24
반응형

오늘도 무척 추운 하루였어요. 무슨날씨가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추운지.. 이러다가 강원도 산골에서만 볼줄알았던 영하20도를 수도권에서도 보게될거같아요.. 지진과 한파 그리고 화재.. 많은 일들이 저 포함해서 많은 국민들을 피곤하고 지치게하는거같아요.

오늘은 수원맛집 수원 롯데몰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아웃백처럼 할인카드가 제가알기로는 따로없어요..

매드포갈릭 싸게 먹는법은 매드포갈릭 할인쿠폰을 다운받은후 방문하거나,매드포갈릭 생일쿠폰을 이용해야만 매드포갈릭에서 싸게 먹을수있어요.

수원 매드포갈릭 매장은 두곳이 있어요 인계동 매드포갈릭, 수원 롯데몰 매드포갈릭 중 저는 매우 추운날씨로 인해 편한주차와 식사 후 아이쇼핑 등 할게많은 롯데몰 매드포갈릭으로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 1월쿠폰 스테이크초대권,립아이 스테이크&랍스터초대권 그리고 슈림프퐁듀에이드초대권 매드포갈릭 할인쿠폰을 카카오톡에서 다운받아 다녀왔어요 그런데 카카오톡 할인쿠폰을 이용하면안되고 매드포갈릭 멤버쉽 어플 다운후 가입해야만 쿠폰을 사용할수있다고하네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http://www.madforgarlic.com/event/ingview?event_seq=2824

수원 맛집 매드포갈릭 메뉴 립아이 스테이크&랍스터,자몽에이드,오렌지에이드와치즈퐁듀,트리플갈릭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먹은 메뉴는 2개와 음료뿐인데 글로적으려하니 수원 롯데몰 매드포갈릭에서 많은 메뉴를 먹은것처럼 보이네요

수원 맛집 매드포갈릭 수원 롯데시네마 당일영화티켓 제시하면

21,800원 고르곤졸라피자가 무료라고해요

매드포갈릭 모든 피자메뉴 테이크아웃하면 11,000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있었어요

매드포갈릭 메뉴 슈림프 볼케이노 치즈퐁듀와 자몽에이드,오렌지에이드예요

뭐 음료는 어디서나 맛볼수이는 평범한 맛이지만, 오렌지와 자몽이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어요

알콜램프에 데워먹는 치즈퐁듀이고, 생각외로 많은 새우가 들어있고..

음.. 뭐랄까 밥은 아닌데 치즈밥처럼 생겼지만 바게뜨에 올려먹어도 나쁘지않아요

매드포갈릭 파스타 트리플 갈릭 파스타예요

홍합,새우,깔라마리와 마늘이 어우러진 매운 해산물 파스타예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맞지않았어요

그런데 님께서는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수원 맛집 매드포갈릭 신메뉴 립아이 스테이크&리소 랍스타예요

방울토마토,치즈,등심 스테이크와 리소랍스터가 나와요.

스테이크 맛은 나쁘지않았지만,, 매드포갈릭 랍스타 맛은 딱히.."아 맛있다"란 말이 나오지는 않네요

그래도 랍스타 살이 탱탱하여 식감은 좋았지만,, 딱 여기까지였어요

랍스터 살 아래에는 볶음밥?들어있었어요 하지만.. 이거 뭔가요.. 설명은 생략할게요..

수원 맛집 롯데몰 매드포갈릭에서 식사 후

롯데몰 하이마트에 가서 캐논dslr 200d,750d 그리고 소니a7m2,a7m2k 등 카메라 구경도하고,

삼성 노트북9올웨이즈 펜,LG그램,ms 서피스 구경도하고 나오는 중

큰키를 자랑하는 건담 피규어를 보고 롯데몰 토이저러스 구경도했어요

건담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걸 보면 눈이 가네요

오늘 이용한 카메라&렌즈는 캐논m3,단렌즈 캐논22mm 이용했어요

역시 크기가 작고 가볍다보니 사용하기 너무편한 캐논 22mm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