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이디야 메뉴추천 :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

돌돌e 2018. 1. 25. 01:44
반응형

너무나 추운날씨입니다. 아침부터 늦은밤까지 영하10도~영하15도의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보니 따뜻한 음료,국물이 생각납니다.

이번 최강한파는 한반도 중부상공을 몽골과 시베리아에서 밀려온 영하30도 이하의 공기가 뒤덮고 있어 발생한 추위라는데요 한해한해 지날수록 더워지고 추워지는 극한의 날씨를 보이고있는데 지구 온난화 등 여러 이유가 있는것이겠죠.. 이번추위는 26일 토요일 한파가 절정에 달한 후 다음주부터 추위가 누그러진다고하는데요. 늘 야근으로 지쳐있다보니 바깥바람쐴겸 카메라들고 놀러가고싶었지만 엄청난 추위로 인해 잠시 놀러가는것은 키핑해둬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할상품은 이디야 신메뉴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입니다.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핫초코로 이디야 인기메뉴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만들었고,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라떼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벨코라데사의 초콜릿을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맛을 즐길수있는 스틱형 핫초코입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된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 정말 이디야 인기메뉴인지 솔드아웃아니 품절 된 매장이 많아 여러매장에 전화로 확인 후 구입을 했습니다.

수원 인계동의 여러 이디야매장에 전화 후 구입한 이디야 비니스트라떼입니다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10개들어있고, 가격은 5500원입니다.

하지만 구입 후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오픈마켓, 대형마트 등에서도 판매를 한다고하네요..

그런데 11번가,G마켓,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었습니다. 역시 사람은 검색의생활화가 필요한듯합니다.

비니스트란 bean+specialist 합성어로 오직 커피만을 생각해 온 전문가를 의미하는 브랜드라고하는데 이름한번 거창하게 만든것같습니다.

많이 달고 초코칩이 들어있다보니 칼로리가 매우 높을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달달한 핫초코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라떼 1봉지당 칼로리 140kal로

의외로 칼로리가 높지않습니다.

이디야 초콜릿칩라떼 가격 5500원, 10봉지 들어있습니다.

1봉지당 550원입니다. 카페에서 사먹는 핫초코메뉴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렇다보니 많은분들이 카페창업을 생각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급듭니다.

이디야 인기메뉴 이디야비니스트초콜릿칩라떼를 우유에 타먹어보았습니다. 이디야비니스트라떼는 찬우유에 잘녹지않아 저어도저어도 다 풀리지않아 추후 전자렌지를 이용해 따뜻하게 데운후 먹었습니다.

이디야비니스트초콜릿칩라떼 벨기에산초콜릿이 몇개나오는데 이게 맛은 좋지만 바닥에 가라앉다보니 먹기 상스러웠습니다. 만약 수저 등 없다면 못먹을것같습니다.

하지만 이디야 초콜릿라떼는 벨기에산초콜릿의 진한맛과 향을 느낄수있고, 달달하고 맛이 좋은 핫초코였습니다.

우유에 타먹는 초콜릿파우더 네스퀵,제티 등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도 많은데요. 이디야 비니스트초콜릿칩라떼 가격이 네스퀵,제티 등 보다 가격이 비싸다보니 우유에 타먹으면 초코렛 맛이 더진하고 맛은 좋습니다만 가격적으로 매일 먹으면 이것도 부담이 될것같습니다. 핫초코가 먹고싶을때 좋은 대안으로 네스퀵, 제티 등 이런 추억의 초콜릿파우더 제품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디야 인기메뉴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는 캐논 시그마 아트삼식이를 이용해 사진을 찍었는데, 역시 아트삼식이 아웃포커스 참 좋은것같습니다. F1.4 밝은조리개의 힘이 큰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