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카페 : 화서동 커피주택 수플레팬케이크 존맛

돌돌e 2018. 2. 4. 15:53
반응형

다음 1boon 몽실몽실 구름을 닮은 팬케이크 맛집에서 보고 다녀온 수원카페 화서동 커피주택.

그저 인스타용맛집인줄로만 알고 별 기대하지않고 다녀온 수원 팬케이크맛집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잘못된 생각이었네요. 얼마나 유명한 곳이면 자동차운전자가 아니라면 방문하기 그다지 편한 곳이 아닌곳이지만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웨이팅을 할정도로 예쁜 인테리어와 맛 좋은 수플레팬케이크 그리고 화서동 커피주택 더티초코로 인한것인지 손님은 계속 밀려들어오는 인테리어 좋고 맛있는 수원카페였습니다.

수원카페맛집 화서동 커피주택은 화서역,일월도서관,일월청구아파트,율천고등학교,꽃뫼버들아파트 등 많은 아파트와 인접해 있고, 근처에는 여기산공원,서호공원,일월저수지와도 가까이 있는곳이었는데요 다음 1boon 아니었다면 자주 지나다니는 곳에 이런 예쁘고 맛있는 수원 팬케이크맛집을 알게되어 매우 흡족합니다.

수원카페 팬케이크와 더이초코,커피가 맛 좋은 커피주택 아쉬운점은 주차가 쉽지 않습니다만,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보니 빈곳 안전한곳에 주차하면될듯합니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면서 관심있게 지나다니면 카페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곳에 있던 수원팬케이크맛집

하지만 외관건물과 다르게 내부는 하얀인테리어로 이쁘게 꾸며져있던 수원카페 커피주택입니다.

스타벅스 같은 브랜드카페에서나 볼법한 모습을 수원화서동카페 커피주택에서 보게되었는데요. 손님이 정말 많고 웨이팅하는분들도 많고 그로인해 빈자리가 금방 채워지는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건 웨이팅할때 사장님 혹은 직원에게 말하지 않으면 먼저와서 대기를 할지라도 뒤 늦게 온 손님에게 자리를 뺏기는 불상사가 생기는것이었습니다. 번호표라도 있으면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커피주택안에 인테리어로 해둔 침대. 어느새 웨이팅하시는 분들의 대기장소가 되어버렸습니다.

침대쪽에는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영화?영상을 틀어줬지만 제가 등돌리고 앉아있어 어떤것을 틀어주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요즘 바쁜업무로 인해 야근으로 오랜만에 캐논카메라를 들고 이곳저곳을 찍어보려했습니다만, 맛있는 팬케이크와 커피주택 인기메뉴 더티초코를 앞에두고 딴짓을 할수가없었습니다.

역시 캐논 시그마 a 30mm 최고의 렌즈인것 같은데요. 다만 아쉬운건 조금 무겁습니다. 어쩌면 캐논m3에 어댑터를 이용해 사용하기에 카메라바디와 밸런스가 맞지않아 조금더 무겁게 느끼는것일수도 있을거같네요

커피주택 메뉴커피주택 메뉴

수원카페맛집 화서동 커피주택 메뉴입니다.

제가 주문한 수플레팬케이크 9500원, 아인슈페너 5000원, 더티초코 5800원 총 203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수원 커피주택 메뉴 수플레팬케이크,아인슈페너,더티초코를 먹고난 후기는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수원카페추천 화서동 팬케이크 커피주택 인기메뉴 수플레팬케이크 입니다.

올리브,생딸기 그리고 생크림과 시럽?꿀?이 같이 나오는데요. 팬케이크를 생크림과 곁들여 먹어도 맛이 좋지만 우측에 있는 과일잼과 같이 먹어도 무척 존맛이었습니다.

또한 수원카페추천 커피주택 수플레팬케이크에 올라간 생크림은 느끼하지도 않고 생크림을 남김없이 다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거나 부대끼지않아 너무 만족스러운 생크림이었습니다.

수원 팬케이크가 맛있는 수원화서동카페 커피주택 인기메뉴 더티초코 입니다.

화이트초코렛과 초코렛이 들어간 초코라떼입니다만 개인적으로 화이트초코렛을 그렇게 선호하지않다보니 그냥그랬습니다. 또한 달달한 팬케이크와 함께 먹다보면 느끼하다고해야하나? 수플레팬케이크와 좋은 조합은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고 아인슈페너 만들어 먹는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요즘 트렌드인것인지 유행인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차가운 커피와 부드러운 크림이 매력적인 아인슈페너입니다.

아인슈페너에 들어가는 커피는 에스프레소커피를 이용해 만든다고하는데, 이걸 드신 님이 정말 맛있고,커피와 생크림이 섞이지도 않고, 생크림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극찬한 커피 아인슈페너였습니다.

수원 화서동 카페 커피주택 주차는 편한편은 아니지만, 화서동 커피주택 인기메뉴 더티초코,수플레팬케이크 그리고 인기메뉴는 아니지만 아인슈페너커피 모두 맛도 좋고 수원분위기좋은 카페 커피주택인듯합니다.

다음 1boon 혹은 sns맛집은 보통 사진이 전부인 곳이 많다보니 그렇게 신뢰하는편은 아니었지만,이번 수원 화서동 커피주택으로인해 조금은 믿어도되겠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사진은 캐논m3 그리고 캐논 15-45, 캐논 시그마 a 30mm 일명 아트삼식이를 이용해 사진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