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기흥구 맛집 : 보정동카페거리맛집 더블유스타일 메뉴

돌돌e 2018. 1. 29. 00:12
반응형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어쩌면 매우 추웠던 한파로 인해 덜춥게 느껴지는것일수도 있겠는데요 2018년 1월 마지막주 29일 월요일에는 다시 추워진다고합니다..

1월 언제쯤 보정동고기집 식신로드에 나온 고반식뎅 용인보정점에서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을 먹은 후 다녀온 보정동빵집 더블유스타일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더블유스타일 메뉴와 마약빵이라 불리우는 부숑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2018/01/27 - [먹거리/TV속맛집] -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 식신로드 고반식당 메뉴

용인 기흥구 맛집 더블유스타일에서 사용한 카메라는 캐논미러리스 캐논m3, 캐논 22mm 그리고 시그마 아트삼식이를 이용했습니다.

2018/01/0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캐논 eos m3 : 시그마 아트 삼식이 (시그마 A 30mm F1.4 DC HSM) 사용 후기

보정동카페거리 더블유스타일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주차 : 불가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더블유스타일 인기메뉴는 크로와상,부숑,치즈케이크 라고 입구에 써있었는데 초코빵을 좋아하기때문에 마약부숑이라 불리우는 초코빵을 먹어보았습니다.

보정동빵집 더블유스타일은 빵의 본질을 먼저 생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라고하는데요 과연 어떤빵이 있고,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보정동디저트카페 더블유스타일 100% 우유생크림으로 만든 w-style만의 명품생크림케잌은 좋은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있다고하는데요, 케잌은 먹어보지않아 맛은 모르겠습니다만 보기엔 무척 맛있어보였습니다.

보정동빵집 더블유스타일 입구쪽에는 스파이더맨 피규어 및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인테리어해두었는데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블유스타일 메뉴 중 머랭도 있었는데요 머랭이 어찌나 귀엽게 생겼는지 어떻게 먹어야할까 고민이 될것같고, 유령머랭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색을가진 머랭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여러종류의 선물상자를 골라 포장까지 할수있다고하네요

마카롱을 만들다 남은 러스크 마카롱러스크도 판매중입니다만. 가격이 비싼것같습니다 하지만 맛있으니까..일단 가격적인면은 잊기로..ㅎㅎㅎ

용인 기흥구 맛집 더블유스타일 빵 메뉴 울라이브,올리브치즈호밀빵,크랜베리호밀빵,깜빠뉴,무화과호밀빵,생크림팡도르,아침대용으로 좋은 아침빵,스콘,슈슈볼,통게란빵,고구마갈릭파이,마카롱,머랭 등 다양하고 맛있는 빵종류가 무척 많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모든것을 먹어볼수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하나씩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더블유스타일에는 빵 판매하는 곳 옆에 조그맣게 구입한 빵 먹을수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추운날씨 따뜻하게 먹을수있게 난로도 있고, 이쁘게 꾸며져있어 셀카찍기에도 무척 좋은곳이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더블유스타일 인기메뉴 초코빵 부숑을 먹어보았습니다.

초코를 좋아하고 인기메뉴라고해서 많은기대를 안고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생각한 초코맛도 아니었고,, 생각보다 맛이 그냥 그랬던.. 그로인해 실망을 한 더블유스타일 부숑이었습니다.

아몬드?견과류가 들어간것은 좋았지만, 초코가 생각보다 진하지 않았습니다. 생크림으로 인해 초코빵이 느끼한감이 있었는데, 다음엔 사먹지않아야겠습니다.

보정동맛집 더블유스타일에서 구입한 빵종류는 마카롱러스크,초코빵 부숑 두가지였는데요, 마카롱러스크는 달달한게 맛이 나쁘지않았습니다.

보정동맛집 더블유스타일 빵종류는 먹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초코빵 부숑은 제 입맛에는 그냥그랬습니다.

매우 주관적이므로 다른 개개인의 입맛에는 맛이 좋을지 저와 같을지 모르겠습니다.

사진은 아래참조하시면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