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곱창 무한리필 : 율전동맛집 우특심한우곱창 메뉴

돌돌e 2018. 2. 6. 01:33
반응형

너무 춥습니다. 수원,화성,안양 등 한파주의보가 내려진상태이고, 용인,오산,안산은 한파주의보에서 한파경보로 바꾼다고하네요. 무슨 날씨가 중간이없는지 욕나올정도로 춥네요

요즘 소고기무한리필 등 많은 무한리필집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곱창무한리필되는 율전동맛집 우특심한우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성대 곱창 우특심한우곱창은 곱창,염통,대창 세가지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수원 율전동 맛집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한우곱창을 먹을수있는곳이예요

 

술안주로 좋은 곱창과대창 하지만 비싼가격으로 쉽게 접근하지못하는데요

하지만 수원 성대 맛집 우특심한우곱창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염통,대창,곱창 모든것을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곳이예요

우특심한우곱창 메뉴우특심한우곱창 메뉴

성대역 무한리필 우특심한우곱창 메뉴 가격이예요

무한리필메뉴도 있지만 곱창,대창,염통,막창 단품메뉴로도 판매중에 있지만

무한리필과 단품메뉴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이나지는않네요

우특심한우곱창 메뉴우특심한우곱창 메뉴

수원곱창무한리필 성대곱창 우특심한우곱창의 리필은

고기를 다 먹은후 가능하고, 곱창,염통,대창 단품 리필이 불가능하고

무조건 세트로 리필이 가능한곳이예요

식당입장에서는 장점 손님입장에서는 단점이되겠네요

곱창,대창 등 기름이 많은 음식이고, 냄새도 많이 나다보니

성대역맛집 우특심한우곱창에서는 가방,외투,잠바 등 보관하는

큰비닐봉투도 구비되어있는곳이예요

많은 고기집,곱창집을 가보았지만 이렇게 생긴 불판은 처음보는거같아요

성대 곱창 우특심한우곱창에서는

대창,곱창,염통과 함께 먹는 고추간장소스,소금 그리고

초고추장에 무친 콩나물, 김치가 나와요

술안주로 딱 좋은 선지해장국도 나오는 수원 성대 무한리필집

수원 곱창 무한리필 성대맛집 우특심한우곱창의

염통,대창,곱창이예요 보기만해도 참 맛있어보이네요

여기서 염통 부위는 심장이고, 대창 부위 소의 큰창자,곱창부위는 소의 소장이예요

그러고보니 곱창과 대창부위는 소의창자에 둘다속하네요

모르고 먹으면 매우 맛있는 염통이예요

부드럽고 소고기맛이나는 염통이예요

성대역 맛집 우특심한우곱창의  곱창이예요

생긴건저래도 곱도 꽉차있고 맛이좋아요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대창이예요

성균관대역 무한리필 우특심한우곱창에서 대창을 처음 먹어보았어요

생긴건 맛있어보였지만 씹는맛도없고..느끼하기만했던...

염통은 얇다보니 금방 익어서 먹을수있어요

하지만 곱창와 대창은 잘익혀먹어야해요

대창,곱창 등 내장에는 병원성 대장균이 많다보니 설사,복통 등 일으키다보니

불에 잘익혀서 먹어야 병원성 대장균도 죽고 내몸도 지킬수있어요

기름기가많은 음식이다보니 아무것도없이 먹기만하면 느끼해요

그렇다보니 초고추장에 무친 콩나물과 함께먹으면 맛있게먹을수있어요

한국인은 밥힘이죠 고기를 먹은 후 볶음밥을 먹어야해요

율전동 무한리필 우특심한우곱창 볶음밥이에요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주시네요

 

수원 곱창 무한리필 성대 맛집 우특심한우곱창

저렴한 가격으로 맛좋은 곱창,염통,대창을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다보니 좋은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