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 김씨화덕 나혜석거리맛집 추천

돌돌e 2017. 11. 24. 02:00
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나혜석거리맛집 김씨화덕에 다녀왔어요

가을 시원한 밤바람 맞으며 야외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피자와맥주 그리고 파스타를 맛있게 먹은적이 있던 곳인데 다시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추운날씨로 인해 여름,가을에 좋았던 테라스에서는 이제 음식을 먹지 못해 아쉽지만

수원 맛집 김씨화덕의 수제피자와 파스타의 맛은 똑같이 맛있었어요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김씨화덕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9-9

주차 : 불가능

넓은 앞마당이 있지만 추운날씨 겨울에는 무용지물이었던..김씨화덕

청와대공식만찬주, 대통령의 맥주 강서,달서

인계동 맛집 김씨화덕에도 등장했다고해요

수원 맛집 김씨화덕 영업시간수원 맛집 김씨화덕 영업시간

나혜석거리맛집 김씨화덕 영업시간은 위와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OB맥주, 망고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망고에이드는 망고원액을 사이다? 탄산음료에 섞어 주더라구요.

4치즈화덕피자를 주문 했는데 네가지피자가 들어가서 4치즈피자인것 같아요

기본틀은 고르곤졸라피자와 비슷하지만 고르곤졸라피자보다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양의 치즈덕분인지 짜요

해물오일파스타의 맵기는 세단계로 조절가능하고

보통 맛으로 먹었는데 보통맛도 약간 매콤했어요

그래서 짭쪼름한 치즈피자와 궁합이 매우 좋았던것 같아요

맥주 안주로 너무 좋은 모듬소세지!

소세지의 살이 오동통한것이 식감이 너무 좋았던 김씨화덕 모듬소세지

 

인계동 맛집 김씨화덕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고

인계동 데이트 하기 좋은것 같고, 수원 소개팅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까지 있는곳 같아요

 

사진은 캐논m3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