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지구청맛집 : 가성비좋은 김과장고깃집 수지점 후기

돌돌e 2017. 9. 21. 09:30
반응형

오늘 점심에는 갈비를 먹었지만 저녁으로는 목살, 삼겹살 그리고 막창을 먹었어요.

어휴 식사메뉴가 고기로 시작해서 고기로 끝나네요..ㅎㅎ 육식대신 채식도 해야할텐데 쉽지만은 않네요.

오늘 다녀온곳은 수지구청맛집 중 가성비가 좋은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풍덕천 수지구청 맛집으로 대학생, 회사원에게 인기가 좋은곳이래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부담없이 소주한잔,맥주한잔하기 딱 좋은곳이라네요

 

수지구청 맛집 김과장고깃집 수지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풍덕천동 722-5, 1층

영업시간 : 17시 ~ 24시까지

주차는 식당앞에 4대정도 할수있어요

 

김과장고깃집의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저렴해요

목살, 삼겹살 200g 8900원이예요 ㄷㄷ

아무리 고기가 수입산이라지만 이렇게 저렴할수가 있다니 역시 가성비가 매우 좋은곳이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옥수수콘을 밑반찬으로 주네요

 

된장술밥김과장고깃집 된장술밥

김과장고깃집 된장술밥김과장고깃집 된장술밥

김과장고깃집에서만 볼수있는 된장술국이예요

이게 무언가 했는데 된장국에 밥말아서 주는거였어요..ㅎㅎ

김과장고깃집 돼지스폐셜모듬

김과장고깃집에서 삼겹살+목살+막창이 나오는 돼지모듬스폐셜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오는데 가격은 무려 26000원 정말 엄청 저렴하다 ㄷㄷㄷ

큰 양송이버섯을 반으로 갈라서 2조각으로 주네요

고기먹을때 버섯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죠

김과장고깃집 삼겹살 목살

김과장고깃집 삼겹살 목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지구청맛집 김과장고깃집의 삼겹살 목살은 크기만 큰것이 아닌

두께도 정말 두꺼워요. 그렇다보니 식감은 좋지만 잘 익지는 않네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익은 막창이예요

막창이 콜레스트롤수치가 높은분들에게는 좋지 않으니 피할음식중 하나이긴하지만 맛은 있죠..

역시 맛과 건강 비례할수는 없는것인가봐요

별미 오징어입

풍덕천맛집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의 별미 오징어입 이예요

이곳에서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쫄깃한게 꽤맛있었어요

그런데 가운데 씹히는 딱딱한껍질? 이건 먹는건지 뱉는건지 모르겠는데 뱉다가 잘안되서 그냥 먹었는데..

먹어도 되는거겠죠 뭐..ㅎㅎ

 

사진은 캐논m3 1545를 이용해 찍었어요.

요즘 캐논m3 번들줌렌즈의 매력에 푹빠져 캐논미러리스의 축복단렌즈 ef-m22mm는 쳐다도 안보게되네요..

왜 사람들이 줌렌즈를 많이 사용하는지 이제야 알것같아요..ㅎ

ef-m18-150mm는 m3에 장착하면 상당히 커지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 불편하니..

한동안 ef-m1545를 주력으로 사용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