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역 맛집 : 오징어튀김들어간 청년다방 떡볶이

돌돌e 2017. 9. 19. 11:31
반응형

점심으로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 영통역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새로 오픈한 명품떡볶이 청년다방 통큰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분식집에서 커피도 팔고 떡볶이도 팔고 그리고 인테리어가 일반 분식집과 다르다보니 떡볶이파는 분식집처럼 보이지 않아서 사장님께 이곳 떡볶이 파는곳 맞냐고 물어봤네요..ㅎ

 

 

 

영통역 맛집 청년다방 영통점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5-5, 1층

( 홈플러스 근처에 있습니다 )

청년다방 메뉴

영통역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에서는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떡볶이, 큰오징어튀김이 들어간 통큰오짱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 해물떡볶이를 판매하고있어요

그리고 간다하게 맥주한잔할수있는 안주로 버터갈릭감자튀김도 판매하고있네요

커피 가격은 2천원으로 매우 저렴해요 크기가 작을법도한데 커요

세트메뉴는 3개가 있는데 저는 세트b 통큰오짱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 + 에이드 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다모아튀김(모듬튀김) 을 주문했어요

통큰오짱떡볶이

영통역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의 통큰오짱떡볶이

오징어가 정말 큰게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네요 ㄷㄷㄷ

전에 오징어튀김들어간 떡볶이 식당이 있었는데 가격은 비싸고 양은 적다보니.. 오래가지못하고 망했는데...

명품떡볶이 청년다방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오래오래 갈것같아요

튀김옷이 두꺼원 오징어튀김일거라 생각할수있지만

네버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징어가 얼마나 실한지 정말 맛있었어요

 

모듬튀김인 다모아튀김

왕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오징어튀김 등이 들어가있어요

양도 많고 튀김도 바삭하니 맛있더군요

 

버터갈릭감자튀김

짭쪼름한게 맥주안주로 딱인듯해요

맥주없이 그냥 먹어도 간식으로 아주 좋을것 같아요 양도 많고 소스도 많고 굿

청포도에이드의 양은 많았어요 그리고 달았지만 뭐 에이드는 달아야 맛있는거니까요

 

영통역맛집 청년다방

저렴한 가격에 오징어튀김들어간 이색떡볶이를 맛볼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오픈발로 잠시 맛있는것이 아닌 늘 맛있는 식당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다보니 데이트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