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와동 모임&회식장소로 좋은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후기

돌돌e 2017. 9. 25. 09:30
반응형

안산 와동 고기 맛집 중 한곳인 돼지성 오리장군 와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와동에서 아는사람만 아는 가성비가 꽤나 좋은 안산고기맛집,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아 안산 와동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저는 고기를 좋아하기에 역시나 저녁메뉴는 고기, "목살" 입니다..ㅎㅎ

고기를 너무 많이 먹기에 콜레스트롤 등 건강이 걱정이 되긴하지만,, 고기는 너무 맛있네요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주소 : 안산시 단원구 812-14 , 1층

영업시간 : 10시 ~ 23시

주차장은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주변이 주택가라 주차전쟁이었습니다..

안산 맛집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은 바깥에서 보기와 다르게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었습니다.

 

농협과 농특산물 산지소비협약 참여업체인 돼지성 오리장군

그로인해 농산물 등 믿고 먹을수있을것같습니다.

생삼겹살, 생목살, 양념갈비 200g 12,0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이 줍니다. 맛도 있어야할텐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안산 와동 모임장소로 좋은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기본반찬

싱싱한 상추, 깻잎 등 쌈과 두부부침, 딸기맛드레싱이 맛있는 샐러드, 양파, 늙은오이무침,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요즘 계란값이 많이 비싸져 식당에서 한동안 계란찜을 보지 못했는데, 안산맛집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에서는 뚝배기에 끓인 계란찜과 된장찌개, 그리고 고기3인분이상 주문하면 김치찌개도 나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닌 아낌없이 주는 안산맛집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그런데 된장찌개도, 김치찌개도 간이 조금 강하긴 합니다만, 맛있습니다. 김치찌개의 국물은 소주와 함께면 좋을듯 하지만 전 술을 먹지않기에...ㅎㅎ

 

 

안산 회식장소로 좋은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생목살3인분

몇일전 양념돼지갈비를 먹었기에 오늘은 생목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뭐랄까.. 2인분은 부족한 느낌이라 배불러도 3인분을 주문합니다..

안산 맛집 돼지성오리장군에서는 고기를 주문하면 자르지않은 통양송이버섯과 팽이버섯을 함께주네요

한우 소고기집에서도 버섯안주는곳도 많은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곳에서는 버섯두종류를 주네요

목살은 잡내가 나지 않았고, 두께도 적당해서 고기도 잘익어서 좋았습니다.

고기한점과 밥한숟갈 그리고 얼큰한 김치찌개의 조합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를 먹다 느끼하다싶으면 얼큰하고 시원한 김치찌개 국물을 먹으면 느끼함이 싹 없어지는, 그래서 고기가 술술 들어갔습니다.


 

 

안산 와동 고기맛집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고기맛 그리고 여러 찌개와 밑반찬이 많이나오다보니 가족외식장소,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1인분 12000원(국내산),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이렇게 많이 먹을수있는 가성비가 좋은 고기집은 돼지성오리장군 와동점뿐일듯합니다.

 

사진은 캐논m3 ef-m1545 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