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보정동카페거리맛집 : 소고기맛집 지글2.4 후기

돌돌e 2017. 9. 27. 10:01
반응형

오늘은 죽전카페거리거리 소고기 맛집 지글2.4를 다녀왔습니다.
역시 고기는 매일 먹어줘야합니다. 이렇게 힘든세상에 고기를 먹고 힘내지 않는다면 세상살이 피곤해집니다.
무한고기사랑..ㅎㅎ
역시 고기는 먹고 또 먹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그래도 가끔은 콜레스트롤 증가 등 건강이 걱정이 되긴합니다만..
고기는 끊지 못하겠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지글2.4

주소 :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9-5, 1층

주차장 : 없습니다 하지만 발렛파킹 1시간30분 1천원 유료로 가능합니다.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소고기전문점 지글2.4의 내부는 엄청 넓은건 아닙니다
그렇다고 죽전회식장소,모임장소를 하지못할정도는 아닙니다.


또한 식사 후 커피한잔하기 좋은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보정동카페거리는 주차하기가 정말 힘들고 주차장이 있는 식당은 몇곳없습니다.
하지만 보정동고기맛집 지글2.4에서는 발렛파킹을 해줍니다.
단 무료가 아닌 1시간30분 1천원인데 아까워하면 안됩니다. 

말했다싶이 죽전카페거리,보정동카페거리의 주차는 정말 힘들기때문입니다.

수입산 소고기,돼지고기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만.
이것은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이기때문에 국내산한우와 비교하면 엄청 저렴한가격입니다.

저는 지글2.4 인기메뉴 토시살과 깍둑등심을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에 넣어먹을 소면사리 하나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꽤나 맛있었던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지글2.4

주문하지도 않은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알고보니 죽전소고기 지글2.4에서는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는것이었습니다. ㄷㄷ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된장찌개에 넣어 먹을 우삼겹샤브 그리고 소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토시살, 깍둑등심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에 넣어 먹을 우삼겹 조금과 익혀 먹을 방울토마토, 마늘도 함께나오네요
특색있는 죽전소고기맛집 지글2.4 입니다.

보정동 카페거리 소고기 맛집 지글2.4의 소고기 맛은
오우 입에서 살살녹습니다. 맛있어요.
고기한점과 된장찌개와 밥한숟갈 너무 좋습니다. 역시 고기는 어디에나 잘어울리네요

다른 식당과 다르게 밥을 퍼놓는것이 아닌 즉석에서 바로 퍼주는듯 합니다.
그리고 공기밥양도 다른식당들보다 많이주네요
밥인심이 참 좋은듯 합니다.

죽전카페거리, 보정동카페거리 하면 일단 베이커리,디저트,카페를 생각이 나지만
죽전카페거리 고기맛집 지글2.4 저녁식사로, 회식으로도 참 좋은곳 같네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