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술집 : 혼술하기좋은 펍루키

돌돌e 2017. 9. 22. 10:50
반응형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세계칵테일, 세계양주 등 세계술전문점 펍루키를 다녀왔네요.

이곳은 외국에 오래살다오신 사장님이 한국에 오셔서 만든 칵테일바라고 하는데 외국에 오래살다오셨으니 어떨지 참 궁금해요.

저는 술을 즐기지 않지만 아니 마시지않는데 오늘은 바에가서 조용히 여유를 느끼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안산술집 펍루키

주소 :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8-1

영업시간 : 20시30분 ~ 새벽3시

주차여부 : 가능

세계소주, 세계양주, 세계칵테일 여러 나라의 술과 안주를 한곳에서 즐길수 있는 안산의 이태원

"펍루키"

안산혼술전문바 이벤트로 공짜 맥주도 즐기고 먹고마실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은 어느 bar에 다있는 다트게임기

 

안산 혼술하기 좋은 펍루키에는 가지각색의 술종류가 많이 있네요

촛불인지 알고 보니 전기로 작동하는 촛불..

아쉽게도 여러개 창가에 있었지만 불이 들어오는건 하나뿐..

안산혼술하기좋은 펍루키에서는 뻥튀기와 카라멜팝콘을 주네요

역시 평상시에는 먹지도 않다 호프집, 술집만 오면 먹게되는 뻥튀기..ㅎㅎ

주문한건 민트블루모히또와 무알콜칵테일

모히또는 마셔보지않아 맛을 모르겠지만, 무알콜칵테일... 그냥 뭐 여러가지섞은....쥬스맛??

감자튀김은 생감자를 이용한것 같고 덜익었는지 생감자맛이 났고,

동그랗게 생긴 튀김은 새우와 어느것인데 쫄깃한게 맛있었네요.

튀김이 부스러기도 많고,, 양은 빈약하므로 돈이 주체할수없이 많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안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