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화성 안녕동 융건릉 맛집 : 장어구이는 역시 명품장어 만수정

돌돌e 2017. 9. 18. 17:24
반응형

요즘 너무 피곤하네요 그래서 스테미너 체력에 좋은 장어구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화성시 안녕동. 융건릉 장어구이맛집으로 소문난 만수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다녀온곳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역시 장어구이 맛집답게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안녕동 융건릉 장어구이 맛집 : 화성시 안녕동 188-560

앞마당을 주차장으로 사용하기에 주차는 편함

장어구이 맛집 만수정 가격

보통 장어구이의 가격은 2만원 이상 혹은 3만원 이상으로 시작하는데 반해

안녕동 맛집 만수정의 가격은 소금구이 1인분 19000원, 양념구이 21000원 입니다.

생방송 세상의아침 tv맛집으로도 방영이 되었다고 하네요

 

요즘 장어구이 식당을 가도 장어뼈튀김을 주는곳이 많이 없는데

명품장어 만수정에서는 아직 장어뼈튀김을 주네요

오랜만에 보니 꽤나 반갑네요

융건릉 맛집 만수정 양념구이

안녕동 장어구이 맛집 명품장어 만수정의 장어양념구이 입니다.

초벌을해서 가져다주기에 테이블에서 조금만 뒤집으며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초벌을 해주면 꽤나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듯합니다.

 

장어구이 맛집 명품장어 만수정의 양념장어구이를 너무 많이 먹었는지

잔치국수도 먹으려고 주문했지만.. 조금 남겼습니다.

맛이 없어서 남긴것보다는 장어를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불렀네요ㅎㅎ

 

늘 장어소금구이만 먹다가 오랜만에 장어양념구이를 먹었더니 색다르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은 갤럭시s7을 이용해 찍었습니다.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