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호매실동 디저트카페 : 케익이 맛있는 블레스롤 후기

돌돌e 2017. 9. 17. 10:00
반응형

요즘 뜨고 있는 디저트와 케이크가 맛있다고 소문난 카페 블레스롤이 수원 호매실동에도 생겼다는것을 알게되어 다녀왔습니다. 케익 및 빵은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블레스롤의 케익 정말 맛있네요.

블레스롤은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고 100% 우유를 사용한 생크림을 이용해 케이크를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크림이 맛있네요.

 

 

호매실동 디저트카페 블레스롤

주소 :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085-4 유동타워 1층

매일 08:30~23:30

블레스롤 인기메뉴인 쿠크다스아이스크림은 3500원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녹아 쿠크다스가 젖으면 쉽게 깨지니 빨리 먹어야하는..

 

오더쿠크림(레오 하기 크다스 아이스크림)라는 신메뉴가 생겼습니다.

먹어보지않아 맛은 모르겠지만 오레오로인해 꽤 달것같네요

 

밖에서 케익과 음료를 먹을수있는 테라스가 있지만

형식적으로 만들어 둔것 같습니다. 자리도 좁고 도로와 가까워서 썩 편해보이지는 않네요

 

내부는 화분도 많고 깔끔해요

그런데 콘센트있는 자리가 많이 없다보니, 노트북 등을 가지고 가기에는 조금 불편할수도있겠네요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벤티 1잔 무료

 

커피 원두의 종류는 아르꼬발레노,베네디시온 이렇게 두종류가 있어요

연한맛, 진한맛이고 제입맛은 연한맛이 더 좋았어요

 

리얼 자몽레인보우라는 신메뉴가 생겼네요 그런데 가격이 8900원이네요

아이스크림과 리얼과즙이 들어간 자몽에이드의 맛을 다느낄수있어서 비싼듯

아이스크림은 블레스 초코, 블레스크림, 블레스녹차 이렇게 세종류가 있고

아포카토와 일반아이스크림 그리고 파르페 종류가 있어요

추석선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가 맛있다보니 명절선물로도 꽤 좋은것 같아요

 

블레스롤의 인테리어용인지 아이들 장난감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곳에도 있던것이 수원 디저트 맛집 블레스롤호매실점에도 있네요

아이들 생일케익으로 좋을것같은 하리보젤리케익도 있어요

하리보젤리를 하나씩 붙여 만들어서 꽤나 비싼..

전에는 라즈베리케익인 사랑해 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초코케익인 달콤해를 먹었어요

뜨거운아이스커피는 3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3800원

가격도 저렴한데 크기도 커요 오우

디저트 맛집 블레스롤의 달콤해 초코케익.

다른 카페에서 파는 조각케익보다 2배정도 커요 그래서 가격도 2배비싼..ㅎ

인기메뉴인 쿠크다스아이스크림이에요

맛은 뭐 개인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그냥 뭐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이 금포크 너무 이쁜것 같아요

 

케익과 디저트가 맛있는 블레스롤, 수원 호매실동에도 생겼네요

맛있다보니 근처 다른 카페보다 늦은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나 많은곳이었어요.

 

사진은 캐논미러리스m3 ef-m1545를 이용해 찍었어요.

요즘은 스마트폰 갤럭시s7를 이용해 찍는것보다 카메라를 주로 이용하는것 같아요

카메라도 계속 이용하다보면 실력이 늘겠지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