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인계동 나혜석거리맛집 : 김씨화덕에서 불금은 피맥으로

돌돌e 2017. 9. 10. 10:30
반응형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수 있고, 넓은 테라스와 화덕에서 직접 굽는  피자와 파스타가 저렴하면서 맛있다고 하는 맛집 "김씨화덕"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가을은 실내에서 맥주와 음식을 먹는것보다 넓은 테라스에 앉아 먹는것이 분위기도 있고, 음식맛이 더 좋아지는것같습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9
영업시간 : 오후4:00 ~ 새벽02:00  (라스트 오더 저녁 11시까지)
단. 주차장은 없기에 차량을 가지고 간다면 불편할수있습니다.

테라스라고 불리기엔 너무 넓은 나혜석거리 맛집 김씨화덕

늦은시간에도 웨이팅을 해야할정도로 인계동에서 피맥하기 좋은 맛집 인듯합니다.

한쪽은 일반 테이블이고, 한쪽은 파라솔이 펼쳐진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인계동맛집 김씨화로는 이렇게 황금색의 화덕에서 직접 피자를 굽다보니

피자맛이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먹을땐 좋지만.. 더운 열기와 싸우는 직원분들은 정말 힘들듯하네요.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

꽝이없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너무 좋다 이곳 음식도 맛있고 저렴한데

꽝이없는 이벤트까지 ㄷㄷ

여심저격 블루문 맥주 판매개시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블루문 맥주가 무엇인지..

저는 술을 즐기지 않다보니 잘 모르겠습니다..

인계동 간단하게 피자와 맥주, 일명 피맥하기좋은 김씨화덕의 메뉴 가격입니다.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하다보니 맥주한잔하기 딱인듯

파스타와 피자도 저렴하고 맛있고 양도 많다보니

저녁식사, 데이트장소,소개팅장소로 안성맞춤일듯

피클이 맛있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이름이 기억안나는 과자

오랜만에 먹으니 참 고소하고 맛있네요

꽃향기 나는 레드독 맥주와 자몽에이드가 먼저나왔습니다.

메뉴판에 꽃향기가 난다적혀있었는데 에이 무슨 맥주에서 꽃향기가? 생각했는데

정말 꽃향과 맛이 나네요 ㄷㄷ

라코타치즈크래커도 입니다.

짭쪼름한 소세지가 맥주안주로 좋은것같습니다.

그런데 맛은 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는듯..ㅎ

베이컨과 버섯이 들어간 얼큰한 파스타 아마트리치아나

매운강도는 조절가능합니다.

그런데 덜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매콤했습니다.

인계동맛집 김씨화덕의 쉐프추천피자인

마늘과 고르곤졸라치즈가 어우러진 마늘피자

화덕에서 직접 구워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거 같네요

인계동나혜석거리 맛집 김씨화덕에서는 스탬프도 찍어주고 5개를 모으면

맥주가 한잔 무료입니다.

 

가성비 좋은 혜자식당 김씨화덕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고 양도 많은

간단하게 피자와 맥주를 마실수 있는 곳 인듯 합니다.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