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야탑 고기 맛집 : 이베리코 흑돼지 삼백식당야탑점 후기

돌돌e 2017. 9. 8. 16:40
반응형

이베리코 흑돼지가 요즘 유행이라고 하네요

이베리코흑돼지란 스페인산 돼지로 자연방목 후 도토리먹고 자란, 마블링과 맛이 일반 돼지고기와는 먹이자체도 키우는 방식도 전혀 다르다보니 불포화지방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일반돼지고기와는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한번 먹어봐야죠?

제가 간곳은 야탑 이베리코흑돼지맛집 삼백식당 입니다.

 

 

흑돼지 삼백식당 분당야탑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86번길 8

주차장은 있긴했지만 많은차를 주차할수는 없다보니 조금 아쉬웠던..

 

야탑고기맛집 흑돼지 삼백식당야탑점은

실내로 들어오니 밖에서 보았을때보다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자연방목 도토리 먹고자란 이베리코 흑돼지는

전세계 미식가들이 극찬한 상위1% 돼지고기 라고 하네요

궁금하다

빨리먹고싶다.

메뉴판에 강력추천 이라고 적힌

이베리코 흑돼지모듬을 주문했습니다.

이베리코 흑돼지 모듬은 500g 29,000원이고 꽃목살, 꽃삼겹, 갈비살, 항정살 로 구성되어있다고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삼겹살은 이베리코 흑돼지가 아닌 일반돼지고기라고 합니다.

밑반찬으로 명이나물, 콩나물, 샐러드 등이 나왔는데

다른식당에 비해 명이나물을 정말 많이 주고,

콩나물무침은 콩나물과 파채의 양에 비해 초장소스가 많아 조금 짰습니다.

요즘 상추가 아닌 금추 라고 하는데 상추가 정말 싱싱하고 좋았네요.

 

샐러드는 양에 비해 소스가 적어서 잘 비벼도 싱거웠던..ㅎㅎ

 

캐논m3 ef-m1545로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이베리코 흑돼지 모듬이 나왔습니다.

자연방목 후 도토리를 먹고 자라서 인지 마블링과 고기 상태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저는 항정살이 기름기도 많고 느끼하다보니 썩 좋아하지 않는데

야탑 고기 맛집 흑돼지 삼백식당야탑점의 항정살!!!

담백하고 너무 맛있네요!

 

삼겹살은 일반돼지고기인데도 불구하고

고기맛이 괜찮았어요.

 

순수하게 이베리코흑돼지로 만든 소세지 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와우

처음먹어보는 수제소세지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배부른상태였는데도 너무 맛있다보니 계속 손이 가네요.

역시 고기 다먹은후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야탑고기 맛집 흑돼지 삼백식당 야탑점.

주차는 불편하지만 자연방목 후 도토리먹고 자란 돼지라 그런지

일반돼지고기와는 다르게 기름기도 별로없는것 같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이제 일반돼지고기가 아닌 이베리코 흑돼지만 먹을거같아요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