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이천설봉공원맛집 : 전국3대짬뽕 차돌짬뽕과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예지현 이천점

돌돌e 2017. 9. 4. 10:00
반응형

이천에 놀러가게되면 늘 이천쌀밥정식을 먹게되요.

하지만 이건 고정관념에 사로잡혔던것이었어요. 이천에는 전국3대짬뽕 차돌짬뽕과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예지현 이라는 곳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천에 가서 이천쌀밥정식이 아닌 이천설봉공원맛집 전국3대짬뽕 차돌짬뽕과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예지현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 11:00 ~ 21:00 (일요일 공휴일 8시까지)

★매주주월휴무

주차는 제가 간날이 장날이었던건지 모르겠지만...

주차할곳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힘들고 차량이 많았어요..

다른날은 모르겠네요...ㅎㅎ

이천설봉공원맛집 예지현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요

차돌양지짬뽕 이라는건데 먹어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어요

비빔면은 다른 중국집에도 있는것이지만

이천맛집 예지현의 비빔면,비빔밥은 색달라요

짜장소스와짬뽕소스가 어우러져 있는 매력돋는 중화비빔면과 중화볶음밥이예요

 

계란후라이는 1인당 1개식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있었던거 같은데,,

요즘 달걀파동으로 인해 잠시 중단된것인지 해먹을수 없었어요..

아쉽다..

계란후라이는 집에서는 먹기 싫은데,, 이상하게 밖에서는 있다면 먹고싶더라구요..ㅋㅋ

이천 설봉공원맛집 예지현에서는

최고급 식재료만 사용하고 당일소비를 원칙으로 한데요

그러다보니 더 믿음이 가요

그리고

탕수육, 볶음밥, 짜장면은 항상 신선한 기름만을 사용하고

짜장면은 발효간장 사용으로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중국요리는 기름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기름의 신선도가 정말 중요한데

굿굿

매운맛은 보통, 1단계, 2단계 이렇게 총 세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요

매운걸 잘 못드시면 보통, 조금먹을줄안다 1단계, 매운거 아주강하다 2단계 하시면 될듯해요

이천맛집 중 한곳인 불맛의성지 예지현의 메뉴가격이예요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한것 같아요

물론 더 저렴한곳도 많지만

저렴하다고 모두 맛있는게 아니니까요

이천 예지현의 탕수육이예요

보통 탕수육튀김옷은 두껍고 노란색인데

예지현의 탕수육은 흰색이에요.

맛은 백XX의 홍콩XX 탕수육과 비슷하지만, 이곳 탕수육이 더 담백하고 맛있어요

 

전국3대짬뽕 중 하나인 차돌짬뽕!

가격이 8천원이다보니 고기 몇점 들어가고 차돌짬뽕이구나 생각했는데..

네버..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고기를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고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짬뽕국물이 고기국물수준이예요

오우.. 8천원인데... 이렇게 많이 줘도 되는건지...ㅎ

이것은

매력돋는 중화비빔면!

짜장소스와 짬뽕소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조합인데 꽤 맛있었어요

해산물도 큼지막하고 고기도 크고! 굿굿

 

보통 중국집의 그릇은

깨지고 조금더럽고,, 그런데

이천맛집 전국3대짬뽕 차돌짬뽕,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예지현의 물컵은

그림이 그려진 이쁜 컵이었어요!

요즘 왜이렇게 식기류에 관심이 가는지...ㅎㅎ

예지현의 사장님께서 캐릭터피규어를 좋아하시는지

군데 군데 드래곤볼피규어 뿐만아니라 다른캐릭터 피규어도 많았어요

이천맛집 전국3대짬뽕 차돌짬뽕,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이천 예지현.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맛있는 짬뽕과 중화비빔면 그리고 탕수육을 맛볼수있는곳 같아요

이제 이천에 놀러가게된다면

이천쌀밥을 먹을까? 차돌짬뽕을 먹으러 예지현에 갈까?

고민이 깊어질것 같네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로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