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서수원 탑동 맛집 : 목살이 정말 맛있는 화로명가

돌돌e 2017. 8. 30. 13:17
반응형

저녁식사는 뭘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 역시 고기로 선택했습니다.

무한한 고기사랑... 야채도 많이 먹어야할텐데... 영 야채보다는,,, 육식.. 고기가..ㅎㅎ 더 땡깁니다.

그래서 서수원 탑동의 양념갈비&목살 맛집이라는 화로명가를 다녀왔습니다.

탑동의 식당을 보면 주차장이 없는곳도 많아, 먹으러가도 주차하기 영 껄끄러운데, 탑동 화로명가는 주차장도 있다보니 주차걱정은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좋습니다.

 

수원시 탑동 819-3 화로명가

 

화로명가 주차장

예전 고기집에서는 양념게장을 주는곳이 많았는데 요즘은 게장주는곳이 없다시피하지만 탑동맛집 화로명가에서는 아직 양념게장을 준다고합니다. 하지만 맛이있어야할텐데 빨리 먹어보고싶네요

화로명가 가격

화로명가 메뉴

화로명가의 냉면은 천연재료를 이용한 육수,양념을 이용하고 99.9% 보리면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보리면은 처음보는건데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돈육 역시 국내돈육최고등급1등급보다 더욱 더 까다롭게 자체적으로 선별한 명품목살,삼겹살을 이용한다고합니다.

 

실내는 1층,2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테이블, 2층은 좌식테이블인데 전 1층 의자에 앉았어요

탑동고기집

고기집에서 이런 레몬이 넣은 물을 받은건 탑동고기집화로명가가 처음이네요

별거 아니지만 손님은 이런걸 좋아하지요

탑동고기집화로명가양념게장

서수원탑동고기집 화로명가의 양념게장. 조금 맵네요

서수원고기집추천 화로명가 목살

1등급보다 더 깐깐하게 선정했다고 하는 화로명가의 목살 2인분.

그래서 그런지 고기상태가 꽤나 좋아보여요. 그런데 목살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오우 정말 깐깐하게 선정한 목살이 맞는거 같아요

 

화로명가 삼겹살

목살2인분을 먹었지만 무언가 부족한것 같아 삼겹살1인분도 추가했어요

삼겹살의 상태도 꽤나 좋아보여요. 맛도 괜찮았지만 저는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이건 개인취향이니..ㅎㅎ

서수원화로명가비빔냉면

천연재료와 보리면으로 만들었다하는 탑동맛집 화로명가의 비빔냉면 비쥬얼이 지금까지봐온 고기집의 냉면과 많이 다르네요. 깨도 많이 뿌려져있고 참기름 그리고 배, 오이, 무 가 올려져있었어요.

그런데 조금 매워요. 그래서 물냉면 육수를 조금 넣어 먹었지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서수원 탑동 목살맛집 화로명가.

단체석도 준비되어있다보니

가족외식장소,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