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화성 반월동 맛집 : 삼겹살육즙이 풍부한 화포식당 후기

돌돌e 2017. 8. 28. 19:19
반응형

비가 오지 않는 토요일에 삼겹살이 맛있다고 소문난 신영통, 화성반월동의 화포식당을 다녀왔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늘 손님이 많을지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게되네요 ㅎ

스마트폰네비게이션은 유플러스&kt 합심해서 만든 원내비를 사용하고 갔는데, 분명 도착했다고 하는데 주변을 두리번 거려도 보이지 않아 다시 보니 화포식당 주차장이라고 안쪽에 붙여있는 간판을 보고... 바로앞에서 두리번 거린게 쑥쓰러웠던... ㅎㅎ

 

 

화포식당 화성반월점 주소 : 화성시 반월동 135-1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11:00

반월동맛집 화포식당

주차장을 찾지못해 헤맨 삼겹살 맛집 화포식당..

하지만 알고보니 엄청나게 큰 식당이었네요... 이렇게 큰걸 바로 찾지못하다니..ㅎㅎ

화포식당 주차장

이렇게 너무나 안쪽에 붙어있는 주차장 안내판...

너무 안쪽에 있다보니 조금은 아쉬운감이 있네요

대한민국프리미엄한돈

상위 1%미만 프리미엄 원육만을 고집한고 하네요

얼마나 품질이 좋은 것을 쓰기에 상위1%미만 프리미엄한돈 이라고 하는지 빨리 먹고싶어집니다.

화포식당 메뉴

보통 1인분 120g 12000원~15000원이 요즘 삼겹살가격인거 같은데 신영통 화포식당은 150g 12000원 이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이주네요 오우 좋다

화포식당 메뉴

화포식당 이벤트

반월동 맛집 화포식당에서는 토요일,일요일 삼겹살3인분 주문하면 1인분을 더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예요

오우 좋다. 그래서 전 3+1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고기집에서 테이블에 스마트폰을 올려두게되면 기름범벅이 되는데

이곳은 지퍼팩을 줘서 사전예방을 시켜줘요. 센스가 넘칩니다. ㄷㄷㄷ 이런 작은 섬세함에 손님은 감동하지요

화포식당

화포식당

마카로니샐러드와 파채, 명이나물 등을 밑반찬으로 주네요. 그런데 명이나물은 리필은 안되고 추가요금 2천원이라고해요.

생와사비와 맛있는소금 과 어느소스가 나오는데, 어느 소금인지는 모르지만 와사비와 같이 먹으니 어휴 맛있다

그런데 왜 소금이 엄청 짜지도않고 단맛이 조금나는지 모르겠네..

신영통 화포식당 삼겹살

신영통 화포식당 삼겹살

요즘 고기구워주는 식당이 많은데 화포식당 역시 고기를 직원이 구워줘요. 그런데 어떤곳은 고기 구워주는건지 태우는건지 모를정도로 잘 굽지못하는곳도 많은데, 이곳은 고기를 꽤 만족스럽게 구워주네요

이렇게 현란한 가위질로 싹둑싹둑자르고 오와열을 맞쳐줍니다.

반월동 화포식당 삼겹살

신영통 화포식당 비빔냉면

반월동 맛집 화포식당의 비빔냉면 약간? 매운감은 있었지만 꽤 괜찮았어요. 그런데 가격대비 양은 조금 적은거같아요. 아쉽아쉽...

 

신영통맛집 화성반월동 맛집 화포식당. 목살은 먹지않아 모르겠지만 삼겹살 육즙도 풍부하고 가격도저렴하고 양도 많아 회식장소로도, 가족외식장소로도 참 괜찮은곳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