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서수원 탑동 대하구이 맛집 : 싱싱하고 힘이넘치는 대하구이전문점 계절포차 후기

돌돌e 2017. 8. 22. 12:30
반응형

2017년으로 바뀐것이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왕새우구이, 대하구이 제철시기가 왔네요

그러면 먹어야겠지요

어디서 들은거지만 사람은 제철과일&음식을 빼먹지 않고 먹어야 건강하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는데

건강한건 모르겠고 제철음식과일은 참 맛있는듯 싶어요

 

서수원 탑동 맛집 계절포차는 권선구 탑동 818-1, 1층에 있어요

주차는 몇대 할수있긴하지만 자리가없다면, 주택가다보니 눈치것 하면 될듯해요

서수원 대하구이전문점 계절포차 입구에있는 수족관에는

이렇게 싱싱하고 살아움직이는 새우들이 헤엄을 치고있어요

누군가의 배속에 들어갈지 모르고,,, 재미나게 수영중이네요ㅠㅠ

 

탑동 계절포차탑동 계절포차

갤럭시s7 카메라 기능에 있는 파노라마로 찍어보았어요

꽤 실용적인것 같아요 다만 왜곡현상이 조금은 있다는거 빼고는..ㅎ

탑동 계절포차 메뉴가격탑동 계절포차 메뉴가격

서수원 대하구이 맛집 계절포차의 메뉴가격이예요

비싸지 않고 저렴한것 같아요

저는 2인이기에 대하구이(중) 29,000원 +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음료는 사이다, 콜라, 환타, 카스, 소주 가 준비되어있네요

하지만 전 운전을 해야하기때문에 탄산음료 사이다를 시켰지요

음주운전은 나쁜것이니까요

 

계절포차 번데기계절포차 번데기

오랜만에 번데기를 보네요

지금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엔 놀이공원 중 한곳인 서울랜드 입구에서 번데기를 많이 팔았는데..ㅎㅎ

하지만 요즘은 먹거리가 많다보니 예전보다는 많이 안팔겠지요

서수원 계절포차 미역국서수원 계절포차 미역국

서수원 계절포차 밑반찬서수원 계절포차 밑반찬

계절포차 대하구이계절포차 대하구이

새우들이 대하들이

많이 뜨겁나봅니다.

그리고 얼마나 싱싱하고 힘이 넘치는지

움직일때마다 냄비와 부르스타가 덜컹덜컹..

계절포차 대하구이계절포차 대하구이

몇분을 가열하니 대하들이 빨갛게 전부 다 익었어요

새우는 빨개지면 그냥 먹는거지요?

그런데 머리부분은 다익지 않아도 가위로 잘라낸후 먹으래요

나중에 대하머리버터구이를 서비스로 해준다고하네요

계절포차 대하구이계절포차 대하구이

계절포차 해물라면계절포차 해물라면

서수원 계절포차의 해물라면

오징어, 조개, 새우2마리 등이 들어가고

국물이 얼큰한게 참 괜찮았어요

계절포차 대하구이계절포차 대하구이

계절포차 대하머리버터구이계절포차 대하머리버터구이

이렇게

대하머리버터구이를 서비스로 해주지만

전... 새우머리는 먹지 않다보니.. 몇개 깔짝거리다 남기고 왔어요

그런데 버터구이라 그런지 조금은 짠? 그리고 상당히 뜨거우니 식혀 먹어야할듯..ㅎㅎ

 

대하구이가 먹고싶을땐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새우,대하가 있는 서수원 탑동 맛집 계절포차에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