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 흑임자버섯리조또가 맛있는 마노디셰프 후기

돌돌e 2017. 8. 17. 15:27
반응형

8.15 광복절 외식을 하려고 수원 롯데몰 맛집 마노디셰프를 찾았습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마노디셰프는 흑임자버섯리조또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먹어보았습니다.

대기시간은 5~10분정도였는데  안을 보니 빈자리도 있는것을 보니 식탁치우는 시간이었나봅니다.

 

 

롯데몰 마노디셰프

사람이 많아서 가까이에서 찍다보니 ...

화각이 많이 아쉽네요.

이럴때 광각렌즈가 가지고싶습니다..

캐논미러리스 광각렌즈 EF-M 11-22mm F4-5.6 IS STM

혹은

저는 캐논미러리스에 DSLR렌즈를 끼울수 있는 어댑터가 있으니

캐논 EF-S 10-18mm F4.5-5.6 IS STM

가격은 캐논ef-s 10-18 더 저렴하지만 크기며 무게는 ef-m 11-22... 가지고싶네요

 

마노디쉐프 메뉴 가격마노디쉐프 메뉴 가격

마노디쉐프 메뉴 가격마노디쉐프 메뉴 가격

수원롯데몰맛집 마노디셰프의 메뉴가격이예요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닌듯하네요

 

마노디쉐프 메뉴 가격마노디쉐프 메뉴 가격

꽃등심스테이크 주문시

스폐셜 파스타 1개 + 마늘빵 을 준다고 하네요

가격은 39,900원

흑임자버섯리조또

제가 주문한

흑임자버섯리조또, 리치치즈쉬림프숏파스타

가격은 19900원, 17900원 이지요

롯데몰맛집 마노디셰프의 베스트인기메뉴

흑임자버섯리조또에는 버섯도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몸에 좋은 흑임자까지 요즘 말하는 건강식?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건강을 생각한 리조또 인듯하네요

리치치즈쉬림프숏파스타에는

피테리가테면이라는 속이 비어있는 숏파스타면이 들어가요

치즈도 진하고 맛도 꽤 괜찮았어요.

 

하지만

수원롯데몰 맛집 마노디셰프의 가격은 비싸다는것이 단점아닌 단점인듯하네요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