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시흥데이트하기좋은곳 케이크가 맛있는 블레스롤배곧점

돌돌e 2017. 8. 21. 11:46
반응형

얼마전 케이크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인 배곧신도시의 블레스롤을 다녀왔습니다.

블레스롤은 체인점이지만 시흥 배곧신도시 정왕동에 볼일이 있어 이곳으로 다녀왔는데요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맛을 봐봐야겠네요.

 

 

주소 : 경기 시흥시 정왕동 2475 ( 신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4로 18 )

영업시간 : 오전9시 ~ 00시까지

 

시흥데이트하기좋은곳블레스롤시흥배곧점

요즘 임대료가 비싸다보니 이렇게 테라스가 넓은 카페는 점점 없어지는 추세인거 같은데

시흥블레스롤은 테라스가 넓다보니 요즘 같은 날씨 선선한때에 참 테라스에서 커피한잔하면 딱 좋을것 같아요

블레스롤하리보케익하리보케이크

블레스롤케이크는 동물성크림만 사용한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느꼈어요

콘텐츠내 자동삽입

그리고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하리보젤리케이크와 초코렛이박힌 케이크 가 있는데

모양은 그렇다치고 만들기 참 힘들었을거같은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시흥정왕동 블레스롤의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예요

아이스크림이 아주 부드럽네요 그런데.. 빨리 먹지 않으면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쿠크다스 과자가 잘부러지다보니

묵혀두지말고 받자마자 먹는것이 좋을것같아요

배곧블레스롤의 장점은 넓은 테라스와 맛있는 케이크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가 3500원 저렴한 가격에 크기도 커요.

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 구입하러 가도 가성비 가 좋은곳 같아요

블레스롤 사랑해(라즈베리요거트)케이크블레스롤 사랑해(라즈베리요거트)

제가 주문한 사랑해(라즈베리요거트) 케이크예요

이름처럼 케익위에 하트가 있네요. 먹다보면 라즈베리가 실제로 씹히고, 케이크가 와우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9000원... 크기는 일반 조각케이크보다 약2배정도 크다보니 일반 조각케익가격보다 2배정도 비싼것 같아요

시흥정왕동데이트하기좋은 블레스롤배곧점의 식기류가 참 이뻐요

요즘 수저론이 대세인데 금수저 아니 이곳은 금포크네요.

 

블레스롤 케이크는 맛있지만 가격은 비싼감이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또 방문해서 다른 케익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