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역 맛집 : 간단하게 밥먹기 좋은 ak푸드스트리트

돌돌e 2017. 8. 6. 20:57
반응형

요즘 수원롯데몰만 다니다 정말 오랜만에 수원ak를 다녀왔어요.

수원애경백화점 예전보다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것도 많고. 그래도 먹거리나 이런건 롯데몰이 더많은것 같기도하고,,ㅎㅎ

수원애경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ak푸드스트리트에서 전에 밥을 한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나쁘지 않아서 간단하게 밥을 먹을요량으로 다녀왔지요

수원ak 김밥마을이예요.

김밥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그런데 님께서 김밥이 드시고 싶다하여 김밥도 먹었어요

먹은것은 숯불대왕김밥 5500원 이예요.

확실히 비싼가격만큼 김밥속이 꽉 차있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비싼감은 없지않아있었어요..

이제 김밥도 돈없으면 못먹는 그런 음식이 되어가네요..

전에 별별라면의 해물짬뽕라면이 아주 맛있게 먹은것이 기억이 나네요.

전에는 해물짬뽕라면을 먹었지만 이번엔 스팸부대라면을 먹었어요

그런데 이번엔 라면이 덜익어서 덜풀어지고,, 별로였어요. 기본적인 국물맛은 같았지만 면이 에러였네요.

수원애경푸드스트리트맛집 김치마을 이예요

이곳은 깍두기볶음밥을 판매하고 있어요.

전에 깍두기통삼겹볶음밥을 먹었기에 이번에는 깍두기해물볶음밥을 먹으려 했지만 해물 재료가 다 떨어져 안된다고하여 똑같은 깍두기통삼겹볶음밥을 먹었어요.

그런데.. 많이 싱거웠어요. 그래서 라면국물과 함께 먹으니 그나마 괜찮았어요.

 

사진은 캐논미러리스m3의 축복단렌즈ef-m22mm 로 찍었어요. 요즘 스마트폰카메라대신 카메라를 사용하려고 해요..

구입후 사용안하면 아까우니까요..ㅎㅎ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