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횟집맛집 : 가족모임&회식하기 좋은 엄청난횟집

돌돌e 2017. 5. 10. 19:03
반응형

안산횟집맛집 중 한곳인 엄청난횟집을 가족모임으로 다녀왔다.

얼마전 예약을 안하고 갔을땐 자리가없어서 다른 횟집으로 간적이 있어서, 이번엔 전날 예약을 하고 다녀왔다.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537-13 

 

자 그러면 이제 안산 이동 엄청난횟집의 메뉴부터 보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안산 엄청난횟집 메뉴  


안산 엄청난횟집 메뉴

역시 횟집답게 광어, 우럭, 농어, 도미 등 많은 회 메뉴가 있었는데 유독 눈에 띄는것이

엄청난스폐셜 ( 모듬회+기본찬+조개찜+해물스끼+대게+생선탕수육+새우튀김+랍스타+연포탕 or 매운탕 ) 많은것이 나오고

2인, 3인이 먹기 좋은 알뜰회특선 메뉴도 있었다.

 

내가 주문한건 엄청난스폐셜을 주문했는데

자 그럼 사진과 함께 떠나보시죠~

 

 



어느 횟집과 마찬가지로 샐러드와 새우초밥은 기본찬으로 깔린다.

 



연어와 사진이 흔들렸지만 물회?도 나오고 넣어먹으라고 소면도 함께 준다.
 



우뭇가사리 간장무침? 과 소라간장조림도 나오는데, 소라간장조림은 귀찮아서 먹지않아 맛을 모르겠다.

우뭇가사리는 맛있다고한다.

 


 

이런 우동도 나오는데, 우동은 우동면발 몇가닥 먹고 먹지 않았다.

이것말고도 나올게 많기에 우동으로 배를 채울수 없었다.

 

보통 돌판에 버섯구이를 주면 기름에 구워서 주는데 이곳은 깨 등도 뿌려 주기에 더 맛있었다.

 

 

요즘 치즈 없이 옥수수콘만 주는데 이곳은 치즈까지 뿌려준다.

하지만,, 나올게 많다 이것으로 배를 채울수없기에,,, 이번 옥수수콘은 인기가 별로없었다.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등 도 나왔다.

음? 튀김종류가 다양허니 좋네 맛있다.

 

 

흔하게 볼수없는 생선탕수육? 튀김? 도 나왔다.

그런데 의외로 맛있었다.

비싼 낙지호롱이도 나왔다.

낙지호롱이는 맛은 있지만 역시나 먹기 상스럽다

그래도 다행히 나무막대기에서 잘빠져서 다행이었다.

 

 

호롱이에 이어 산낙지도 ~

역시 산낙지는 굿굿

 

 



개불과 해삼도 나왔는데

역시는 역시 해삼 꼬들꼬들한것이 씹는맛이 일품이다

게불은 먹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맛있다고 한다.

 



해삼과 전복도 나왔다.

해삼과 전복 싱싱하고 역시,, 언제 먹어도 굿굿

 

 

이렇게 대게도 나와 살도 발라먹고

그런데 여기까지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다 그런데 아직 나올게 많다.. 큰일이다

조개찜도 푸짐하게 잘나왔다.

조개구이전문점에서 조개찜을 먹으면 가리비 반으로 잘라 주는곳이 허다한데,

안산횟집맛집 인 엄청난횟집은 반으로 자르지않고 통으로 주니 정말 좋았다.

 

엄청난횟집의 메인메뉴인 회가 나왔는데

스끼다시가 너무 많이 나와서 배가 너무 부르지만 그래도 다먹었다.

돔 및 여러종류가 나왔다고하는데 기억이 나질 않는다.

 

 

이렇게 엄청난횟집 엄청난스폐셜의 하이라이트 랍스터가 나왔다.

보통 랍스터는 버섯구이를 생각할수 있지만, 이곳은 피망 등 야채와 함께 볶아서 나오는데

괜찮았다. 

역시 랍스터의 살은 너무 탱탱하다. 그런데 ... 레스토랑을 가든 어디를가든 바닷가재는 그렇게 먹을게 많이 없다ㅠㅠ

해물탕 혹은 연포탕 두개 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는데

우리는 매운탕을 주문해서 먹었다.

매운탕에는 생선도 많이들고 알도 들어있고 오 이것이 정말 횟집에서 먹는 매운탕이 맞는건가 싶을정도 였다.

다른횟집에 비해서 매운탕에 많이 들어있었다.

 

안산 이동 횟집맛집 중 한 곳인 엄청난횟집.

가족외식,모임 혹은 회사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을듯 싶다. 맛도 양도 그리고 가격도 괜찮은것 같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