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 전복갈비탕이 맛있는 화청갈비

돌돌e 2017. 5. 23. 21:46
반응형

갈비탕이 맛있다고 소문난 수원 인계동 화청갈비에 다녀왔다.

위치는 맥도날드 수원인계DT점 근처에 있고,

주소 : 수원 인계동 363-5주차장도 있고 주차관리인분도 있기에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싶다.

 

건물은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연예인 사인이 많은것을 보니 정말 맛집이 맞는것같다.

 

밑반찬으로 양파, 깍두기, 배추김치, 깻잎 이렇게 나왔다.

 

(위) 특갈비탕 (하)특 우거지갈비탕 이 나왔다.

다른 요리기에 직접적인 비교는 무리가 있겠지만

갈비탕 맛집 화청갈비에서는 특우거지갈비탕 보다 특갈비탕에 갈비가 더많이 들어있었다.

 

 

인계동 맛집 화청갈비의 갈비탕에는 고기가 정말 엄청 많이 들어있다고 보이지만

음,, 갈비뼈는 많은데 살은 많은건 많고 없는건 없었다.

하지만 고기가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일단 화청갈비의 갈비탕은 타 갈비탕과 다르게 소금간을 하지않아도 간이 맞았다.

그러므로 소금간을 하려면 먼저 먹어본후 소금을 넣어야 할듯싶다.

고기는 느끼하지않고 담백했고, 양도 꽤 많아 배도 많이 불렀다.

 

특 갈비탕 과 특 우거지갈비탕의 가격은 각각 13,000원 이고, 일반갈비탕은 10,000원 이었다.

 

오랜만에 갈비탕이 맛있는 식당을 알게된것 같다.

추후에 갈비탕이 먹고싶다면 화청갈비 이곳으로 가야겠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