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 오믈렛 전문점 더피크닉비스트로 솔직후기

돌돌e 2017. 5. 1. 19:33
반응형

 2017/05/01 - [맛집] -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 망고와플이 맛있는 빈스빈스커피죽전점

근로자의날로 인해 휴일을 맞이하여 보정동카페거리에 맛집이 많다하여 방문을 해보았다.

방탈출카페 셜록홈즈에 방문후 머리를 상당히 쓰니 배가고프다... 역시 머리 많이 쓰는일은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거같다

보정동카페거리에는  태국요리, 스페인요리, 프랑스가정식, 초밥, 고기 등이 있었지만 브레이크타임... 있는곳도 있고 휴일인 곳도 있고,,, 그리고 얼마전 초밥 먹었고,,,

이곳저곳 여러곳 기웃거리다 발견한 이곳

더피크닉비스트로 THE PICNIC BISTRO(보정점)

이곳은 오믈렛 쉽게말해 오므라이스와 샐러드 전문점 이라고 한다.

식당 앞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상당히 착한듯 싶다.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오믈렛&샐러드 전문점 더피크닉비스트로의 메뉴는 위와 같다.

샐러드&오믈렛 전문점 답게 대부분 오므라이스와 샐러드로 가득차 있다.

 

 

다 먹고 나오니.... 이런 안내포스트를 보았다...

위메프에서 더피크닉 할인쿠폰도 판매하고 있는것 같다...

아!!!!! 다먹고 나왔는데... 이런이런 등잔밑이 어둡다더니 입구에서 못본것이 너무 아쉽다 ..ㅎㅎ

 

 

더피크닉의 실내인테리어는 뭐 난 디자인쪽은 문외하기 때문에 이런건 딱히 너무 더럽거나 조잡하지만 않으면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라... 평범해보였다.

갤럭시s7의 카메라기능중 파노라마로 찍어 보았다. 엄청 넓지 않은데 파노라마라 그런지 엄청 넓게 찍혔네.

 

 

내가 주문한건 더피크닉비스트로의 콤비셋트c 선택2번 골든오므라이스+매콤불고기오므라이스+감자튀김1+아메리카노2

가격 21000원 짜리를 주문했다. 런치시간에는 20,100원 런치시간아닐시엔 21000원 인데 런치와 비런치 900원 차이밖에 안났다.

 

 

보정동맛집 더피크닉비스트로에서는 아메리카노가 샷추가해서 리필도 가능하다고 했다.

처음에 기본아메리카노는 많이 연하기때문에 샷추가해서 리필하니 맛이 괜찮았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샷추가해서 아메리카노를 달라고하면 좋을듯 싶다.

이곳 오므라이스 가격도 저렴하고 맛이 꽤 괜찮았다. 또한 평범한 감자튀김 이지만 갓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맛있었다

역시 튀김은 바로 튀겨먹어야 제맛이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격은 런치시간이 1시30분까지 이지만 한참지났지만 런치가격으로 해주셨다.. ㄷㄷ 의도치않게

할인받아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굿굿

보정동카페거리에서 초밥 및 고기 등은 식상하다 생각이들면  보정동카페거리맛집 더피크닉에서 오므라이스와 샐러드를 먹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물론 개개인의 입맛과 취향은 다를수 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