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여행 필수품 : 대만여행 포켓와이파이 대여하다

돌돌e 2017. 4. 17. 16:14
반응형

대만여행 가기전 데이터로밍을 고민하다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와이파이 란것을 알게되어 한번 알아보았다.

검색을 해보니 와이파이도시락, 모비텔레콤(플레이와이파이) 등 와이파이회사가 엄청 나게 많았다

홈페이지에서 금액계산도 해보고 했지만, 더 저렴하게 할수 있는곳은 없나 검색을해보니

쥐마켓,11번가, 위메프, 쿠팡 등에서도 똑같은 기기 및 서비스 인데도 불구하고 조금 더 저렴 했다.

그래서 나는 위메프에서 해외여행 필수품포켓와이파이를 렌탈 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출발전 3일전까지는 예약을 해야 한다고하여

모비텔레콤(play와이파이) 에서 렌탈을 했다.

play와이파이렌탈은 홍콩,마카오,중국,미국,하와이,괌,대만 등 여러국가에서 사용할수있는데

요금은 조금씩 다르고 사용할수있는 용량도 다르다

아래는 가격표 이다.

 

해외여행 필수품

해외여행 필수품

어라..? 결제할땐 몰랐는데 .. 포스팅을 하려 다시 가격표를 보니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와이파이 플레이와이파이에서는 대만은 완전무제한, 속도제한, 사용량 모두 제한이 없다고 한다.

다른곳은 일1기가(1gb) 라고 하던데,, 어쩐지 대만에서 여러명이 사용했고,, 카톡으로 사진 및 동영상을

보냈는데도 불구하고 안끊기는게 의아했었는데,,ㅎㅎ

 

 

해외여행 준비물

그냥 기계와 충전기만 주는것인지 알았는데

이렇게 파우치에 담아 주어서 너무 좋더라.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와이파이기기 의 파손염려를 덜었다.

 

 

해외여행 준비물

파우치 뒷면에는 연락처 등이 적혀있기에 모자이크 쓱쓱

 

 

해외여행 준비물

해외여행 준비물

파우치를 오픈하니 설명서, 돼지코충전기, usb충전선, 포켓와이파이기기 가 깔끔하게 들어있었다.

포켓와이파이기기의 무게는 가방에 넣고 다녀도 무겁지않고 크기도 크지않아 괜찮았다.

 

해외여행 필수품

해외여행 준비물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와이파이 모비텔레콤(플레이와이파이) 에서는 김해,김포,인천공항,부산항 에서 반납및대여 할수있고, 택배로도 반납할수있다고한다

공항마다 수령 및 반납 시간이 전부 다르기에 참조 하면될듯싶다.

 

포켓와이파이는 처음 사용 해보는것인데, 가격은 데이터로밍가격의 반 가격 이기에

해외여행 갈땐 정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인것 같다!

다음에도 통신사 데이터로밍말고 포켓와이파이를 렌탈해 가야겠다!

 

SKT, KT,  U+  통신사 데이터 로밍 가격 : 10,000~11,000원

포켓와이파이 가격 : 4천원후반 부터 시작

 

 

포켓와이파이 덕에 대만 해외여행에서 더 즐겁게 놀수있고 연락도 할수있어서 더 좋았다.

 

단점이라면 지하철 터널 같은데서는 통신이 끊겼는데 이건 대만에서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