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가볼만한곳/추천여행지/생생정보통/맛집] 홍천은행나무숲 + 봉평차이나 다녀오다

돌돌e 2017. 3. 3. 10:50
반응형

10월 한달만 무료개방한다는

강원도 홍천의 은행나무숲을 다녀온지는 오래되었지만

기억을 되새기며 글을...

10월이 지나기 몇일전 고속도로를 타고 ㄱㄱㄱ

 

티맵을 키고 출발을 했는데,,

지금까지 내가 강원도 가던길과 다른곳으로 안내를 해준다.

차가 상당히 많이 막히던...

( 타차량 번호판 모자이크는 센스지..)

 

 

교통체증이 심하지만

어느덧 가평휴게소에 점심먹을겸 잠시 왔는데

채널A 방송국 차량을 보게되었다.

어느곳에 취재하러 가나보다.

 

 

고속도로에만 차가 많은지 알았는데

휴게소에도 어마어마하게 차들이 많이 있다.

 

 

어느 초보운전자인지 어느 여성분...

도로에 아무것도 없는데 갑자기 급브레이크를...

너무 놀래 잠시 갓길에 정차후 놀란가슴 진정시키는 중...

 

 

교통체증이 심해 몇시간을 달려 도착한

홍천 은행나무숲!

관광버스도 많고 주차된 차들도 많고 사람도 많고!!!

산이라 그런지 낮이었지만 도심보다 쌀쌀하게 느껴지던

 

홍천 은행나무숲으로 들어가다보면

입구에 덩치는 크지만 순한 멍멍이 한마리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다.

코스모스와 은행나무잎을

구입한지 얼마안된 캐논m3로 찍어보았다.

캐논m3 af속도가 느리긴하지만 아주 만족스럽다!

아래부턴 은행나무숲을

캐논 미러리스인 m3와 갤럭시노트5로 찍은 사진이다.

 

홍천 은행나무숲의 끝나기 몇일전

그리고 몇일전부터 내리던 비로인해

은행나무들의 나뭇잎이 많이 떨어져

티비방송에서 보던, 인터넷에서 보던 은행나무숲과

괴리감이 느껴졌지만 그래도 꽤 이뻤다.

 

해가지고 저녁시간때가 되니

배가 고파

홍천에서 봉평으로 출발 했다.

봉평에는 생생정보통 해물갈비짬뽕 맛집으로

소개된 봉평차이나 라는 중국집이 있는곳이다.

봉평 차이나는 몇년전 한번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보니 다시한번 찾아가보았다. 

 

봉평차이나의 메밀짜장면

시중에서 먹을수 없는 메밀짜장면이기에 더맛있다!

해물갈비짬뽕도 먹었는데

갤럭시노트5의 오류인지 저장이 안되어있었다... 아쉽..

봉평차이나의 주차는

난 저녁 늦은 갔기에 식당 앞에 주차를 했지만

낮시간대에는 어디에 해야하는지는 모르겠다.

 

 

 

 

 

홍천은행나무숲 주소 : 강원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봉평차이나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289-2

 

 

반응형